문정동 더 시즈닝(THE SEASONING)/ 이탈리아 지인 집에 초대받은 듯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o-a 입니다.
사-실 소개하려던 유명한 이탈리안 식당이 있었는데요, 거기보다 아담하고 맛있는 동네 맛집을 찾았어요 ^^ 오예!

가든파이브 건너 파크하비오와 근처 오피스텔들은 꽤 큰 상권을 형성하고 있어요.
대로에서 보면 닭장같기도 공장같기도 한 삭막한 경관이지만 단지 안에 들어가면 느낌이 확 달라요.
맛집도 많구요, 워터파크랑 극장도 있어요.

이번에 가 본 곳은 '더 시즈닝' 입니다.
파크하비오 안에 있어요. 1층에 있는데 눈에 띄는 외관은 아니에요.

운좋게 8시반 워크인 손님으로 식사했어요. 원랜 예약제에요.
가게 크기는 큰 테이블 하나랑 중간테이블 하나 있는 귀여운? 정도에요. 제가 갔을 땐 세 팀이 식사하고 있었구요.

0102.jpg
노란 조명 때문인지 아늑한 느낌이 들어요. 꽃이랑 초가 편안한 분위를 더해줍니다. 담엔 커플로 들러야겠어요. 와인한잔 곁들이기에도 좋아보이네요.

4562.jpg
오픈식 주방에서는 음식 준비에 바빠보입니다.
제가 특별히 맘에 들었던 것은 마샬 스피커랑 재즈 음악이에요. 맛있는 음식과 좋은 음악이 어우러지면 오래 기억에 남거든요.

일 수량이 한정되어있다는 라따뚜이 라자냐를 시켰어요. 혼자가서 메뉴를 하나밖에 못시켜서 아쉬웠어요 ㅠㅠ 다 맛나보였다구요...

0103.jpg
플레이팅도 예쁘네요. 위에 올라가있는 건 사워크림인데 느끼한 맛을 중화시켜줍니다. 수제피클도 괜찮아요(포크에 잘 안 찍혀서 튀는 건 아쉬운 점이었지만요)
가지도 치즈도 넓적한 면도 맛있어요. 라구 소스 맛도 좋고 그 안에 고기 식감도 독특한 게 맘에 들었어요.

평소에도 이탈리안 식당을 가면 라자냐를 즐겨 먹어요. 어릴 때부터 습관 같은거에요(추억이 있어요). 그리고 라자냐 맛있게 하면 다른 메뉴도 거의 실패하지 않더라구요.

늦은 저녁이었지만 만족한 따뜻한 한 끼였습니다.
서양가정식 이라는 모토에 맞게 이태리 집밥을 먹는 느낌이기도 했구요.

처음 오픈 했을 때, 지나가다 보면서 간판도 없고 상호가 크게 적힌 것도 아닌데다가 내부가 잘 안보여서 뭐하는 곳인지 몰랐어요. 카페인가 옷가게인가? 했거든요.
숨겨진 맛집이었네요 ^^

더 시즈닝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111 중앙동 104동 107호
010-3104-2153
• Lunch 12:00 1:30 • Dinner 5:30 7:00 8:30
Closed on Mo

더 시즈닝 인스타에 가시면 자세한 정보가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the.seasoning.kitchen/


맛집 정보


더시즈닝
★★ - 찾아가기 위해 여행을 떠나도 괜찮은 곳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2동 송파대로 111, 새말로 파크하비오 4번 게이트 (문정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대박이네요!! 엄청 맛있어보여요 침샘폭발 ㅎㅎ자연스럽게 침이 자꾸 고여요 ㅜㅜ

맛있었어요 ㅎㅎ 사진보니 다시 침고이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o-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네 행운이 따르길!

우오!! 문정동에 이런 맛집이 있나요?? 저 잠실역 앞에 사는데 꼭 가보겠습니다.

가까운 데 계시네요~ 한 번 가 보세요 ^^

@먹스팀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111 중앙동 104동 107호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111 중앙동 104동 107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