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하고 얼큰한! 부천 박승광 손칼국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KakaoTalk_Moim_8gz9ZiSTBbUjt7KUDP6Aj2P1WDxNux.jpg

역시 겨울엔 국물이죠! ㅎㅎ 프렌차이즈 술집만 한가득인 부천역에서 샤브샤브를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부천역에서 도보 3분입니다!!!

KakaoTalk_Moim_8gz9ZiSTBbUjt7KUDP6Aj2P1WDAgW5.jpg

얼큰 샤브샤브 3인 세트 (샤브 2인 + 칼국수 +볶음밥2)입니다!
야채 많은 샤브샤브를 기대했으나 버섯 전골이여서 좀 아쉬웠어요~
국물은 얼큰한 맛이 기본이고 얘기하면 하얀 국물로 해주신다네요~ 아이들도 먹을 수 있겠네요~

KakaoTalk_Moim_8gz9ZiSTBbUjt7KUDP6Aj2P1WDMn61.jpg

칼국수는 사진을 깜빡...ㅎㅎ.....

볶음밥이 계란볶음밥이라 완전 취저!! 원래는 밥 2개를 볶아주지만 양이 적다하여 하나 추가해서 볶았습니다ㅎㅎ

진짜 계란 볶음밥 JMTGRㅜㅜ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 혹시 여기 가시면 꼭 볶음밥 드시길...강추~!!


맛집정보

박승광샤브손칼국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2동 부천로3번길 25


따끈하고 얼큰한! 부천 박승광 손칼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칼국수의 끝판왕은 볶음밥이죠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ohing504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볶음밥 왠지 제가 아는 맛같아요...
들기름냄새 쫘악~~ 아닌가요 ㅎㅎ
편안한 일요일밤 되세요 ^^

국물이 엄청 진해보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무리로 먹는 볶음밥을 좋아해서~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배터지도록 먹을수잇겠네요 ^^

볶음밥까지 먹어야 다 먹은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