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튀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가게가 앙증맞고 귀엽다!!
입간판 글씨도 너무 앙증맞아!!

주소 : 부산시 중구 광복로55번길 13
영업시간 : 11:00 ~ 20:00 (라스트오더)

와이즈파크 바로 옆 삼송초밥 건물에 위치!
남포동 떡볶이가게가
줄지어 있는 골목이랑 가까움!

이탈리아는 안가봤지만...
이태리풍의 인테리어..랄까...?
ㅋㅋㅋㅋㅋㅋ

메뉴판은 요로케!
나는 엄마랑 간단하게 배 채우고 싶어서
베스트 메뉴인 해산물 튀김만 시켰다!

테이크아웃 전문이라서 테이블은 없지만
의자가 있어서 먹고 나가기루 했음ㅋㅋㅋ

주문과 동시에 바로 튀겨주시기 때문에
약간 시간은 걸렸지만!!
비쥬얼이 너무나 완벽쓰ㅋㅋㅋㅋㅋㅋ
데코가 넘나 맘에 들어!!!

좋은건 크게크게!

새우와 꼴뚜기, 오징어!!
꼴뚜기 쫄깃하고 앙증맞음

와우.. 비쥬얼의 결정체!
전복쓰!!!! 완도에서 건진!!
2개 든 줄 알고 내가 다 먹어버렸지만
한 개 뿐이었는 점! 엄마 미안!!

안녕 키토산?
껍질채 튀겨진 게
고소해서 내 스타일이야 ㅇㅅㅇ

귀여운 새우! 이건 껍질이 까져있는데
껍질 안까진 새우가 3개정도? 더 들어있음!
새우 좋아하는 나는! 만족쓰야!

로즈마리 한 가닥과 레몬이
상큼한 향을 풍긴다
그래서 느끼하지 않다는 점!

많이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튀김이 있다니? 은근 양이 푸짐하다!

사진은 없지만 생선 살도 있어서
되게 신기했음!
명절 아니면 접하기 어려운 거 아닌가..?
나만 그런가?

안에 게 튀김이 또 있었다
껍질까지 먹으면 고소고소!
그래도 이빨 조심!

마지막은 감자로 마무리!!
해산물만 있는게 아니라서 든든하닷

기름에 찌들지 않고 가벼운 느낌이라서
걸어다니면서 간단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음!

#부산튀김 맛집으로 인정!!
#이태리튀김 추천해요 :)


맛집정보

이태리튀김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동 광복로55번길 13


이태리튀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Exclusive offer GET 5 STEEM Airdrop
Join our Site and get 5 steem airdrop on your steem account. The Campaign has start for attract new user to use our service and mass adoption.
Get 5 STEEM NOW CLICK HERE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시 중구 광복로55번길 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헉 이게 뭔가요.. 비쥬얼이 정말 맛있겠잔아요 ㅠㅠ 넘 먹고싶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oni-bu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