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 먹던 그맛!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55DF8CA4-2525-436E-AD47-D136ABE04755.jpeg

베트남에 살 때 일주일에 세번은 분짜를 먹었어요! 에머이는 제가 베트남에서 즐겨 먹던 분짜가게의 맛이랑 거의 같아서 만족스럽게 먹었답니다. 그릇까지 베트남에서 공수해온 것 같았어요ㅎㅎ
테스팀으로 세계음식을 전부 먹는 그날까지!


맛집정보

에머이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대연3동


베트남에서 먹던 그맛!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onlynow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당ㅎ

AWEsome ... .^^.

감사합니당ㅎ

분짜 맛있어보여요 우리동네도 쌀구수집 있는데 ㅎㅎ급 땡기네요

그쵸?ㅎㅎ전 쌀국수보다 분짜가 더 맛나더라구요ㅎㅎ

베트남에서 쌀국수 진짜 아침마다 먹었었는데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제가 갔던 곳이 호치민이라 분짜는 안먹고 한국와서 분짜가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미스 사이공에서 먹었었는데 마침 에머이가 가까이에 있기도 하고 진짜 베트남 맛이 난다고 하시니 궁금해서 가봐야겠네요~

호치민쪽은 분짜가 없더라구요 북쪽에만 있는 음식이라서 그런가봐요. 에머이 바잉쎄오는 별로였구 분짜는 맛있어요ㅎㅎ

무엇인가 기억을 날듯한 음식들이네용ㅎㅎ맛잇어보입니다ㅎㅎ

댓글감사해요ㅎ 팔로우했습니다 ㅎ

분짜를 아직 못먹어봤어요~~어떤맛일지~ 너무 궁금해요^^

분짜가 새콤달콤짭짤한 맛이에요ㅎ

와 ㅠㅠ 분짜는 정말 최고죠!
베트남 요리 중에 정말 분짜만한 게 없는 것같아요.
사실 다 맛있어서 고르기 어렵지만 ㅋㅋ 그래도 역시 분짜는 넘사벽!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ㅎㅎ쌀국수보다 맛있어요

분짜 저도 참 좋아 한느데^^; 못 먹어 본지 꽤 되었네요 ~~

헉..베트남에서 분짜를 못먹고왔습니다....맙소사..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