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강남 모임, 데이트장소 상무초밥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

오늘은 그런 분들 중. 특히 스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강남역 데이트장소로 유명한 상무초밥.
자, 다함께 떠나보도록 하죠.

상무초밥 논현점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11 (es타원 1층)

메뉴
특선초밥 : 15.000원
연어초밥 : 13,000원
소고기불초밥 : 15,000원
간장새우초밥 : 8,500원
활어회 모듬(소) : 28,000원
활어회 모듬(대) : 40,000원
냉 모밀소바 : 7,000원

메뉴 정보는 판다일행이 먹었던 메뉴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

1.jpg

상무초밥 외관.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2.jpg

들어가는 입구부터 귀여운 초밥 인형이 저희를 반겨주는군요.

3.jpg

눈나난나.
맛있는 스시와 초밥을 먹을 생각에 한껏 들뜬 판다군.

4.jpg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아요.
저희 일행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갔기에 자리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5.jpg

신선한 초밥을 제깍제깍 만들어 주시는 멋진 셰프님들.
상무초밥 종업원 분들은 하나같이 다들 친절하셔서 좋아요.

6.jpg

5명을 예약했는데 6인석을 안내받았습니다.
이런 널널한 공간으로의 예약시스템.
정말 너무 좋아요~

자고로 모임은 넓은 공간에서 해야 여유로움을 느끼죠.

6-1.jpg

메뉴를 살펴보죠.
초밥을 피스로 시킬 수 있습니다.
논현동에 위치한 스시집 치고 저렴한 가격에 감동.

6-2.jpg

참고로 점심특선도 있어요.
단돈 1만원.

먹고 싶은건 많으나 판다군의 뱃속에 한계가 있다는 점이 참 아쉽군요.

6-5.jpg

밥이 맛있는 초밥집.
상무초밥.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밥의 양과 와사비 양을 조절하여 주문할 수 있군요.
이런 디테일한 서비스 너무 좋아.

7.jpg

깔끔한 청소상태.
역시 음식점은 청결이 제일 중요하죠.
여러모로 감동받고 있습니다.

8.jpg

정갈한 기본찬.
스시와 함께하는 세친구들이죠.

9.jpg

저런 디테일한 식기 너무 좋아.
초밥에 간장을 발라먹을 수 있게 붓이 따로 나옵니다.

10.jpg

이런 모임엔 술이 빠질 수 없죠.
즐거운 마음으로 소주와 맥주 주문.

눈누난나.
점점 신이 나는 판다군

11.jpg

전 비록 소주를 마시고 있지만.
저 병에 담는 순간 그 어떤 비싼 사케도 부럽지 않으리.

12.jpg

이녀석은 묵은지 백김치.
왜 갑자기 등장하였느냐 하면.

13.jpg

메인메뉴와 함께 나왔습니다. ㅎㅎㅎ
나이스.

광어엔 역시 묵은지죠.
모듬회(소)와 가츠오 우동, 소고기불초밥입니다.

회가 메뉴판의 사진과 똑같이 나오더군요.
그리고 확실히 회전율이 좋아서인지...
상당히 신선합니다.

회에서 비린내가 하나도 나질 않아...

참고로 저 가위는 독일제 랍니다.
그래서인지.

14.jpg

가위 겁나 잘들어.
집에 하나 가져다 놓고 싶은 가위입니다...
회가 이렇게 잘 썰리다니...

사실 판다일행 중에 어린아이가 있어서 먹기 좋은 크기로 회를 썰어줘야했거든요.

가위에게 폭풍감동한 판다일행...

15.jpg

뭔가 잡지샷같이 나온 소고기불초밥과 우동.
스시 사진을 제끼고 포스팅 메인 사진으로 발탁.

16.jpg

이 우동.

17.jpg

안에 먹음직스러운 녀석이.
국물도 기가막힙니다.

18.jpg

호로록.
한입거리.
술과 함께 술술 넘어갑니다.

19.jpg

놀라운 건.
소고기불초밥녀석
진짜 맛있더군요.

담엔 이녀석을 먹으러 다시 방문할지도...

20.jpg

냉모밀까지 주문.
정말 배불리 맛나게 먹고 있는 판다일행.

사실...
스시는 나오자마자 클리어.
순삭해버려서 더이상 사진이 없어요 ㅠㅠ

21.jpg

냉모밀.
맛있었어요.
이상하게 소주와도 잘 어울리더군요.

22.jpg

뭔가 더 먹고 싶어서 시켜본 간장새우초밥.
역시 간장새우는 배신하지 않습니다.
짭조름하니 존맛.

23.jpg

마지막 입가심까지.

정말 맛있습니다.
간만에 즐거운 모임자리를 가진 판다일행.

불금을 맞아 강남쪽에서 만남이 예정되어 있으신 분들.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상무초밥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시고요.
저희 부부는 조만간 더욱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맛집정보

상무초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1 강남대로112길 동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강남 모임, 데이트장소 상무초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정말 가보고 싶은곳이네요~ 한국의 초밥집 매뉴가 필리핀보다 다양해서 넘 좋아요~~

앗 그런가요?
필리핀도 수산물이 많아서 종류가 많을줄 알았는데...
다른 레시피로 하는 것들이 많나봐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1 강남대로112길 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pandafam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헤헤 방문 감사합니다 :)

여기 왔다갔다 많이 봤는데 내부와 음식이 이렇군요 ^^ 나중에 꼭 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앗!! 자주 지나가시나봐요 :)
기회되시면 가보시는 거 강추입니다!!!

너무 맛나보입니다..ㅋㅋ

헤헤 보이는 만큼 맛있습니다 :)

오 진짜 맛있는거 드셨네요. 담에 가봐야겠어요 ㅎㅎ

넵!! 강추입니다.
가성비도 좋아요 :)

와~ 초밥집 고급지네요~~ 초밥 먹고싶어지네요 ~
저 입구에 있는 초밥인형~~~ ㅎㅎㅎ 전 문어초밥인형 큰거 있어요ㅎㅎㅎㅎㅎ

ㅎㅎㅎ 초밥인형 귀엽죠?!
가성비 좋은 곳인듯 합니다 :)

상무초밥 논현점 기억하기 쉽네요..

ㅎㅎㅎ 기회되실때 가서 드셔보세요!!
가성비 좋은 곳입니다 :)

네..그렇게 해야겠어요..

아...다행이예요~ 이 포스팅을 보기전에 저녁으로 회를 먹었네요:)ㅋㅋㅋ

ㅎㅎㅎ 역시 akoano님 통하는게 있으시네요 :)

왜 상무초밥인지 궁금해지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