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있는 곳에서 밀크티를 즐기고 싶다면 – 클로리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번 주 평일 저녁.
커피를 못 먹는 판다양.
그런 판다양 눈에 띄인 이곳!!!
홍차 전문점이라네요.

클로리스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2길 12

사실 커피마시며 2차(1차는 브런치를 배터지게 먹은 상태…헤헿) 가야하는데 너무 더워서 두리번 거리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덥다고 너무 급히 들어가서 외관과 메뉴 찍는 걸 까먹은 건 함정이네요 ㅠㅠ

1.jpg

2.jpg

독특하게 반층 위에 홀이 있었습니다.

물론 계단 올라가는게 힘들어서 바로 반층 위에 터를 잡은 판다양입니다 후후

분위기가 좋군요.
평일 오후라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고 널널해서 더욱 좋습니다 후후

다 좋은데 더 더워지면 햇볓을 피하는 게 필요할 거 같은 곳이긴 합니다. 창들이 큼직큼직…..

3.jpg

사실… 이 테이블 샷을 찍지 않았다면 이름도 기억 못해서 포스팅 못했을 거에요….흑흑.

기억력 제로의 판다양입니다.

4.jpg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듯한 밀크티!!
음 판다양이 먹지는 않았지만 맛이 좋다고 하더군요.

5.jpg

커피처럼 보이지만 루이보스인게 함정
밀크티와 함께 다양한 차를 파는 전문점이라 그런지 맛이 더 부드럽고 진한 느낌입니다.

아이스가 이정도 맛이 나면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

6.jpg

더워서 땀을 흘렸으니 당을 충전해줘야죠.
라고 쓰고 그냥 맛있어 보여서 시킨 초코케이크

7.jpg

응?

응??

응???

예상외로 이거 맛있어요!!!
기대안하고 그냥 먹었는데 초코가 제대로!!!!
게다가 시간이 지나니 무너지기까지….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딱딱함 거의 제로!!! 티라미수 느낌?
다음에는 다른 케이크들도 먹어봐야겠어요.

커피 못마시는 분이나 차를 좋아하시는 분이 신논현역 근처에 갔을 때 가기 좋은 곳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예쁘고 분위기 있어서 데이트 가도 좋을 듯 하구요 ㅎㅎㅎ

즐거운 주말의 아침이 밝았네요.
오두들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랄게요 :)
전 조만간 더욱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맛집정보

클로리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봉은사로2길 12


분위기 있는 곳에서 밀크티를 즐기고 싶다면 – 클로리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으앙 분위기 좋아요 ㅎ

분위기가 장난아니죠?ㅎㅎㅎ
저녁엔 가보지 않아서 모르지만 낮에는 오손도손 이야기하기 너무 좋은 장소인 듯 합니다 :)

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맛있을거 같아요
초코케이크 ~
여기도 적어놔야 겠어요

넵넵!!!
초코케이크는 정말 기대안했는데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

케이크가 넘 맛있어 보이네요.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예상외로 득템한 아이템이 초코케이크 이네요 ㅎㅎㅎ
yhyang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andafa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방문 감사합니다 :)

커피를 못드신다니 이런 ㅠㅠ
케익이 보기만 해도 아주 달~달~합니다.

ㅠㅠ 아쉽게도 당분간은 못먹을거 같아요 흑흑...
케이크는 정말 엄청 달더라구요!! 맛있게 달아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후후

@먹스팀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2길 12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2길 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

봉은사로면 회사와 멀지 않은 곳이네요^^

앗 그런가요?
봉은사로가 엄청 길더라구요 ㅎㅎㅎ

꺄 예쁜 케이크에 음료도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케이크 먹고 싶을 때 한번 가봐야겠어요!

케이크 강추입니다!!
아 물론 단걸 싫어하시면 약간 멈칫하셔야 할지도....

분위기 때문에 커피맛이 엄청나겠네요?

아쉽게 이곳은 차 전문이라....
하지만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
아마 저녁에 가면 소개팅 하는 커플도 많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