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기로 줄서서 득템한 일본식 풀빵, 이치오방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판다양은 혼자 잘먹고 돌아댕깁니다.
우헤헤헤

먹는 걸 포기 못하니까요.
아, 근데 판다양만 몰랐을까요.

쟈니로켓에 예에에엣날엔 주니어 버거 있었던거 같은데 없어진지 오래라고…

주문하러 갔다가 깜놀.

심지어 주문 받는 분은 그런게 있었나 하는 표정.
판다양이란 고대 유물을 접한 서버분의 표정.
옆에 계시던 매니저 같아 보이는 분이

아, 손님 그 메뉴는 오래전에 없어졌습니다 ^^;;;
.
.
.
나이들고 대식가의 길로 접어들면서 주니어 따위 생각하지 않는 쿨한 여자st였는데…

요새 아가가 식도의 지분을 강력히 주장하는 중이라 식도가 너무 짧아졌거든요…

본의아니게 소식(이라 쓰고 자주 먹기) 실천 중입니다.
그래도 신나게 먹방을 찍고 나와서 터벅 터벅 걷는데….
코끝을 자극하는 계피향!!!

하지만 너무 단걸 줄이려고 노력하는 판다양은 과감히 지나고…..
지나고….
지나려고 했는데.

다른 향에 잡혀버렸습니다.

1.jpg

고소한 이 풀빵내음.
하아.

겨울이 아니면 맡기 힘든 이 내음을 풍기는 넌 누구니….

2.jpg

이치오방????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강남점 지하1층

정식 매장은 아니고 팝업 스토어처럼 운영되는 이 곳!!

줄이 압도적으로 길어요.
잠시 고민합니다.
하지만 너무 풀빵 내음이 맛있어요.
고로.
줄 섭니다!!!!

3.jpg

만드시는 모습 찰칵!!!
한판에 올려진 건 많은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게 단점
한두개 사가시는 분들도 있지만 박스채 사가시는 분도 있어서
생각보다 기다림의 시간이 길어집니다.

잠시…
그냥 갈까 고민을 하지만 오기가 생겨요.
기다립니다.
한 15분 이상 기다렸을까…
드디어 차례가 되어서 받습니다
감격의 눈물이 ㅠㅠㅠ

4.jpg

한 개는 판다양 꺼 한 개는 판다군꺼.
뜨거우니 조심하라고 하셨….
그러니 바로 먹어줍니다.

읭????????????? 무슨논리죠 이건

5.jpg

포장을 하나하나 해주시더라구요.

6.jpg

으흠 만드시는 분이 가끔 빼내실 때 삑사리 내시던데…
이것도 그 삑사리 중 하나인 듯 하네요.
깨져있…

그래도 뱃 속에 들어가면 다 똑같아요.
잇힝

7.jpg

음?
음???
음………
음……………..
뭐래야하죠 엄청난 맛을 기대했는데 뭔가 약한 느낌?

너무 기다려서 너무 기대를 한건가…
물론 기존 잉어빵 보다 더 고급스러우면서도 팥이 알차고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호두까지도 들어 있어서 고소한 맛까지 살렸습니다.

반죽도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구요.

8.jpg

먹을수록 팥이 더 많아지는 느낌적인 느낌!!
팥이 거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듯 합니다. 팥이 너무 달지 않아서 완식 하기 편했습니다. 헤헤.
.
.
그런데…. 15분 이상 기다려서 먹을 만 한 건지는 약간 의문이..

아, 그리고 2000원인데 솔직히 일본에서 길가다 사먹은 100엔 짜리 똑 같은 빵이 더 맛있었….

사실 길가다 우연히 사먹고 감탄했는데 알고보니 유명한 빵이였다는 걸 나중에 알았던 거긴 해요…하하하

줄만 안 서면 더 즐겁게 먹었을 수 있었을 듯 하네요.


맛집정보

이치오방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신반포로 176


오기로 줄서서 득템한 일본식 풀빵, 이치오방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erudire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저도 먹어 보고 싶어요~
맛있을 거 같아요~

헤헤 맛있습니다.
줄만 안길면 딱인데 ㅠㅠㅠ

줄 안설때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팥이들어있는 빵들은 맛이 다 비슷한것 같아요~ㅎㅎ^^

줄만 안서면 자주 먹을 수 있을 듯 해요 :)
팥이 들어간 빵은 달달함이 아무래도 메인이라 더 비슷한거 같아요 ㅎㅎ

와 웨이팅 실화요?
먹어보고싶네요..

항상 줄이 서있는 곳이에요 ㅠㅠㅠ
맛은 좋은데 줄이 너무 긴게 단점입니다...

저도 진짜좋아하는데ㅋ늠맛나보여요^^

헤헤 줄만 안길면 자주 갈 듯 합니다 :)

줄이 ㅎㄷㄷ

언제부터 있었나 모르겠는데
얼마전 저도 여기 지나가는데
이쪽 코너는 항상 줄이 길더라구요
그쵸??

맞아요!!
그래서 판다네도 포기하던 곳인데...
풀빵내음이 너무 유혹적이라 ㅠㅠㅠㅠ 도전했었네요 ㅎㅎㅎ

@먹스팀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강남점 지하1층

저도 강남 신세계 잘가는데 줄서기 실어서 다른거 먹고와요~~^^

맞아요 ㅠㅠㅠ 줄이....흑흑
저 풀빵향에 사로잡혀 웬일로 줄을 서 봤습니다....

이치오빵? 와아!! 줄서서 먹어야되나봐요?
저는 첨 들어 봤는데~
판다양님은 그냥못지나가겠네요
계피향솔솔~~~^ 팥이 듬북들어가야 맛나죠ㅎ 먹고 싶을땐 마구 먹어 조야되지용^.^

팥이 정말 절반 이상인거 같아요 ㅎㅎㅎ
요새 원없이 먹고 싶은거 다 먹고 다니고 있답니다 데헷.
양이 줄어든게 함정 ㅠㅠㅠ

사람 진짜 많네요:) 저는 팥보다 빵을 좋아해서...ㅋㅋㅋ팥이 너무 많아요~

정말 팥이 절반이에요 ㅎㅎㅎ
세상에 맛있는 빵이 너무 많죠....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