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괜찮은 일식집 암사역 우오마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papadak입니다. 실제 친구 @krboy 와 함께 암사역의 일식집을 다녀왔습니다.

초밥, 회 좋아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최근 가본 곳 중에 이곳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이렇게 스팀잇에도 올리게 되었습니다.ㅎㅎ

찬찬히 보시죠.

insert Img
우선은 여기도 주방이 훤히 보입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저는 주방이 잘 보이는 식당이 좋습니다.)

insert Img
그리고 좌식 테이블은 또 따로 있습니다. (넓습니다.)

insert Img
제가 여기를 좋아하는 이유가, 이곳 좌식은 앉기 편하기 때문입니다. ㅎㅎ (의자 좌식이 편합니다.)

insert Img
그리고 가게의 불빛이 마음에 듭니다.

insert Img
(테이스팀 화질을 조금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 메뉴를 보면 사시미, 초밥이 대표로 있는데,
꼬치, 생선구이(메로 등), 짬뽕 탕 등 다른 메뉴도 많이 있고, 전체적으로 안주, 음식 맛이 괜찮습니다.

저는 여기서 연어 초밥을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연어+참돔사시미와, 모듬초밥을 시켰습니다.
insert Img
기본 안주거리로 알새우칩이 나옵니다. ㅎㅎ


그리고 우리가 시킨 연어, 참돔 사시미가 나왔습니다.
insert Img
제가 웬만하면 초밥, 사시미 맛있다고 안 하는데 여기 사시미(특히 연어) 맛은 정말 괜찮은 거 같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지난 번에 왔을 때가 더 맛있었다는 느낌입니다.

insert Img
참돔 맛있고, 연어는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모듬 초밥!!
insert Img
모듬 초밥에 돔, 참치, 연어 등이 나와서 좋습니다. 저는 초밥에 계란, 유부 등이 들어가 있으면 싫더라구요 ㅎㅎ
계란, 유부를 먹으러 온 것이 아니기 때문에!!!!

insert Img
초밥에 대해서 좋은 점을 말씀드리면, 초밥이 밥과 잘 붙어있다는 점입니다.
근데 또 아쉬운 점은, 초밥이 한 입에 먹기에 다소 크다는 점입니다. (생선, 밥이 큽니다.)

제가 질을 볼 수 있는 미각은 없지만, 이곳 생선은 싱싱한 편이라고 느낍니다.
insert Img
레몬을 뿌려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ㅎㅎ

insert Img
모듬 꼬치도 주문했는데요. 꼬치는 안주로 정말 좋습니다. 염통, 새우베이컨, 소시지, 윙, 닭고기 등등이 나오는데
늦게 나오는 만큼 맛은 따라와 주는 편입니다.

가게의 분위기, 다채로운 음식 종류, 괜찮은 신선도와 맛을 가진 가게라고 생각합니다. 무난하게 갈만 한 곳입니다.
(일식인 만큼 가격은 좀 높은 거 같습니다.ㅠㅠ)

이상, 파파닥이 다녀온 곳입니다.


맛집정보

우오마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512-17


맛이 괜찮은 일식집 암사역 우오마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 초밥 좋아하는데 오늘 초밥이 많이 올라오니 괴롭네요. 매장 분위기가 좋아서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초밥도 맛있겠지만 꼬치구이도 눈길이 가네요.

매장 분위기가, 더 먹게 만드는 그런 분위기이기는 합니다.ㅎㅎ 본의 아니게 괴로우시게 만들어서 죄송합니다.ㅠ

와 분위기 엄청 좋네요 스시 좋아하는데 이번에 꼭가봐야겠어욤

ㅎㅎ 나쁘지 않습니다. 그때그떄 들쑥날쑥만 하지 않다면 괜찮은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apadak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개인적으로 난 꼬치가 더 맛있었던 듯ㅎㅎ

꼬치 괜찮았지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512-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크~스시...저는 연어스시가 너무 맛있을것같네요 ㅎㅎㅎ

여기 연어 질이 괜찮습니다. ㅎㅎ 연어만으로는 상당히 맛있는 곳입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대박사건!! 무쟈게 땡겨요. ^^

마싰습니당!!

연어가 윤기가 흐르는게 부드럽고 고소할것같아요ㅎㅎ분위기두 너무좋네요

분위기가 정말 주점느낌입니다.ㅎㅎ 돈이 나가게 되는 분위기... 연어는 정말 먹을 만 합니다. ㅎㅎ 비리지도 않구요

가게 분위기 좋고, 음식도 맛있어보이고요.
큼지막한 초밥 제 스타일이네요 ㅋㅋ

큼지막한 초밥 좋아하시면 아마 괜찮으실 겁니다ㅎㅎ
그나저나, 테이스팀은 사진 화질이 다소 깨져서 고민이네요 ㅠㅠ
다음에는 더 전달이 잘 되게 올려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