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탄구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강추.PNG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목살구이를 먹으러 갔어용. 비닐하우스 같은 곳에서 먹는데 마치 휴가를 온 느낌이었어요. 사장님께서 와서 계속 고기 뒤집어 주셨어요. 우선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두툼했어요. 연탄에 구워서 그 향도 너무 좋고 정말 최고의 고기집이에여 ㅠㅠ완전 강추ㅠㅠㅠ

과음.PNG
가장 인상깊었던 콩나물국이에요. 어제 과음했다면 정말 이 콩나물 국이 최고의 해장이 될 것같아요. 얼큰하면서 간이 얼마나 잘돼있던지... 국물다 마시고 리필해서 또 마셨어요! 콩나물도 두툼하고 뭘 넣고 끓였는지 너무 궁금할정도였어요.. 진짜 콩나물국 최고!

도시락.PNG
고기집에 왔으니 도시락을 한번 시켜봤어요. 옛날 도시락을 먹는 기분도 들고 맛도 최고였어요. 고기랑 같이 먹으니 간도 딱 알맞고 하나만 시켜서 나눠 먹기로 했는데 맛있어서 하나 더 시켜서 먹었습니당 ㅎㅎ


맛집정보

연탄길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연기군 조치원읍 침산리 252-9


연탄구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parkhero,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arkher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