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생각나는 원주 만복돈까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예전에 아는 분의 추천으로 원주에서 유명하다고 하는 자지떡( 자유시장떡볶이)과 만복돈까스를 먹으러갔던 적이 있습니다.
떡볶이도 꽤 독특한 소스로 맛있었지만 자꾸 기억에 남는 것은 바로 만복돈까스의 '매콤 치즈 돈까스'라는 메뉴에요!
정말 정말 맛있는데 가격까지 착합니다!
그래서 결국 강원도로 여행을 가는 길에 원주에 들러서 매치돈을 먹고야 말았답니다 하하핳!

DSC00516.JPG

지하주차장에서 올라오면 이런 음식점들이 즐비해있어요 ㅎㅎ 쭈욱 가다보면 만복 돈까스가 뙇

DSC00502.JPG

드디어오다니!!

DSC00504.JPG

메뉴입니다ㅎㅎ 심플하죠?
저희는 매콤치즈돈까스와 쫄떡볶이를 시켰습니다.

DSC00511.JPG

두둥 -! 침이 절로 나오네요 ㅎㅎㅎㅎ

DSC00513.JPG

치즈가 쭈-욱 늘어납니다 ㅠㅠ 감동~
저 소스는 아마 떡볶이 국물일 것이라고 추측하는데 뭔가 더 감칠맛이 난달까요?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뭔가 특별한 비법이 있을 것만 같습니다 !
쫄떡볶이는 평범한 맛이었어요 ㅎㅎ

DSC00514.JPG

결국 싹쓸이 ㅋㅋㅋ
너무나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 ㅎㅎㅎ
고마워 행복했어 ㅠ 또 올게~~!

KakaoTalk_20180823_001538790.jpg

결국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다시 와서 1인당 1매치돈에 치즈추가ㅋㅋㅋㅋ 이제 여한이 없습니다 ! ^ㅇ^


맛집정보

만복돈까스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중앙동 자유시장길 11


자꾸 생각나는 원주 만복돈까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parking-studio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겁나 맛있어 보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꼭 한번 가보세요~

입에서 침이 고입니다..^^;;

저두 지금 침이 고여요ㅎㅎㅎ

Congratulations @parking-studi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parking-studi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955.99
ETH 2884.2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