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으로 줄서 사본 빵집 "타르데마 베이커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첨으로 줄서 사본 빵집 "타르데마 베이커리" 그것도 평일에...

이 빵집은 우장산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네이버 및 구글지도에 등록되어 있으니 위치는 그거 참고하면 될 거 같네요.

주말 이 가게 앞에 길게 선 줄이 궁금해서 주변에 물어보니, 이 가게는 "빵집으로 지상파에도 나왔고, 우리동네에서 꽤 이름있는 빵집이다."라고 소개하더군요.

요즘은 테레비에 안나온집이 맛있다고 하던데....ㅋㅋ

영업일은 일요일과 월요일 휴무이며, 오픈시간은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이곳은 그날 만든 빵이 다 팔리면 문을 닫습니다. 제 경험상 오후에는 거의 문이 닫혀 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즉 일찍 빵이 다 팔린다는 애기지요.

문이 닫힌 가게안에는 곰돌이푸가(@nalumsiss 님의 예리한 지적으로 수정) 아니라 "라이언"이 자리를 지키고 있어요.

이 집 방문시 주의사항이 [아래사진]에 있는데요. 주차안되고, 화장실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20180807_102251.jpg

[아래사진]과 같이 가게 앞에 보이는 이 승용차도 주차공간이 없어 이렇게 임시주차하고 빵사고 있습니다. 이렇게 주차해도 되긴 하는데 [위사진] 안내문처럼 오가는 행인들 불편합니다.

20180807_102325.jpg

저는 평일 가게문이 열리는 시간에 방문했습니다. 5분정도 기달려 "치토스식빵"을 2개 구매했네요. 빵에는 "100% 자연산 치즈가 듬뿍 들어 있엇 전자렌즈에 데워 드세요."라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20180807_111859.jpg

그냥도 먹어봤는데요. 부드럽고 쫄깃한 빵의 식감이 예사롭지 않더군요.

뭐 빵 만든 주인장이 데워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니 [아래사진] 처럼 슬라이스 해서 시키는데로 시식했습니다. 음....

20180807_172021.jpg

[아래사진]은 가게 전경입니다. 사진으로는 좀 뽐나게 보이는데요. 실제는 실망(?)하실거예요...방문시 가게 주변환경에 대한 큰 기대는 한편에 두고 오시는것이 편합니다.

20180807_102325.jpg

마지막으로,
경험상 주말에는 줄이 깁니다. 지루하면 포켓몬스터 잡으시면 됩니다. 포켓스톱이 주변에 많아 포켓몬이 심심치 않게 나오니까요...


맛집정보

타르데마베이커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우장산동 강서로46길 9


첨으로 줄서 사본 빵집 "타르데마 베이커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정정^^: 저 인형은 곰돌이 푸우 아니고... 라이언 아닌가요^^: 맞나? ㅎㅎ
빵 넘 먹고 싶게 생겼네요!

라이언 맞네요..딴 생각했나봐용...감사합니다..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Congratulations @parknam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