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촌동 인생의 하이라이트]아귀포 안주 삼아 맥주 한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동부이촌동은 이곳에 사는 담당 취재원 때문에 술 마시러 종종 찾는 동네입니다. 그 취재원은 영화사 람을 운영하고 있는 최아람 대표입니다. <임금님의 사건수첩> <굿바이 싱글>을 만든 제작자죠. 이 형 덕분에 갈 일 없는 이촌동 맛집을 줄줄이 꿰고 있습니다. 이 형을 알기 전에는 이촌동은 그저 미타니야(유명한 일식집으로 지금은 신세계 백화점에도 입점해있지만, 십년 전만 해도 이촌동과 도곡동에 각각 한 군데씩 있었던 것으로 기억함)를 찾기 위해 갔던 곳이었죠. 보통 이촌동에 가면 1차로 중국집 야래향에 갑니다. 이곳 요리는 전부 맛있습니다. 중식으로 배를 채운 뒤 시원하게 입가심을 하기에 적당한 곳이 인생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인테리어가 대단하다거나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분위기는 아니고, 직장인들이 퇴근길에 들러 맥주 한두잔하기 좋은 곳입니다. 편안하고, 또 편안합니다. 이곳은 카운터석 8자리, 4인석 2자리, 6인석 1자리입니다. 매장 규모가 크지 않은 곳이죠.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는 곳인데 특별한 요리는 없지만, 웬만한 메뉴가 기본 이상은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귀포를 즐겨 먹는데 불에 구운 아귀포를 맥주 안주 삼아 마시면 아주 기가 막힙니다. 어제 잠깐 이곳에 들렀는데 오키나와 생맥주가 들어와 두 잔을 연달아 들이키고 퇴근했어요. 시끌벅적하기보다는 조근조근한 분위기에 더 가까워 단골 손님들이 유독 많은 가게입니다. 이촌동 시장 골목 안에 위치해있습니다.


인생의 하이라이트 정보 대표전화 02-6015-2944, 주소 서울 용산구 이촌동 301-36 영업시간 매일 18~새벽 1시, 일요일 휴무

맛집정보

인생의 하이라이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1동 301-37


[이촌동 인생의 하이라이트]아귀포 안주 삼아 맥주 한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조용히 술한잔하기 괜찮은 집인것 같아요! 좋은 맛집공유 감사드립니다!

네, 좀 시끌벅적해도 시끄러운 느낌이 안 듭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네요~ 쨍그랑

맥주를 깨끗하게 관리해서 온도가 적당히 시원합니다! ㅋㅋㅋ

아귀포가 무슨 맛인지 궁금하네요😮 이촌동 가면 들러 볼래요ㅎㅎ

음...쥐포맛보다 훠얼씬 고급스러운 맛?

좀 감이 잡히네요ㅎ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epsi8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