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타니 붓가께우동&가께우동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저는 처음 먹어본 우동입니다.
그래서 gif먼저

야마타니.gif

붓가케 우동이라고 하네요. 이런식으로 면을 부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야마타니.JPG

기본 우동+튀김

야마타니3.JPG
붓가케 우동 + 튀김

이렇게 시켜 먹었습니다.
일단 여기도 직접 생면을 만들기 때문에 면 자체가 정말 맛있구요. 튀김도 맛있습니다.
그냥 여기는 맛집인 거 같아요.

야마타니7.JPG

소스와 튀김이 적절하게 섞이면서 먹다보면 ...
저는 붓가케우동을 먹었는데 나중에 기본으로도 먹어봐야 겠어요~

신선한 면이랑 튀김을 먹고 싶다면 야마타니우동 추천입니다.


맛집정보

야마타니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 왕십리로21길 11


야마타니 붓가께우동&가께우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pill.atmos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우동 튀김.. 그리고, 레몬이 하나 들어 있나 보네요..
입맛을 돋궈줄것 같은.. 레몬. ㅎㅎ

레몬 뿌리니까 진짜 좋았습니다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보면 다른 나라는 레몬을 정말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행당동 야마타니 👍

오오 아시나보네요 굳굳

Posted using Partiko iOS

붓가케우동..? 국물이 적은? 혹은 없는? 우동인가보네요. 처음봐서 그 맛이 궁금하네요~

따로 소스 뿌려서 먹는 살짝 시원한 우동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면 자체는 살짝 따듯해서 완전 차갑지는 않았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 왕십리로21길 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어 보이네요.+_+ 굿!

Posted using Partiko iOS

오오....테이스팀 콘테스트도 있네요?? 이런건 처음 알았어요! 우동은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붓가케우동은 예전에 딱 한번 먹어본 적 있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