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인기있는 마라탕을 볶은 마라상궈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최근에 마라탕집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저는 마라상궈를 추천하면서 글을 올려봅니다.

사진을 보면 그냥 집에서 해 먹은 음식처럼 좀 별로네요..ㅎㅎ
마라상궈는 처음이라 재료를 제대로 선택하지 못해서 그런지 사진 상으로는 허접해 보입니다.

마라탕처럼 재료를 선택할 수 있고 그램당 가격을 받는데요.
소스가 잘 스며드는 재료들 + 야채를 잘 선택해야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좋은 재료 : 두부,큰 햄,콩나물,버섯,당면 많이

안 좋은 재료 : 소시지(양념과 따로 놈), 얇은 두부

양념이 잘 스며들지 않는 재료들은 확실히 별로고 어차피 고기를 넣어주시기 때문에 고기랑 같이 섞어 먹을 때 맛있는 재료들을 선택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마라5.jpeg

두명이서 많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볶으니까 집에서 아무재료 넣어서 볶은 느낌이라 비쥬얼은 실망했어요 ㅎㅎ
근데 먹어보고 정말 마라탕이 싫은 사람도 마라상궈는 좋을 수밖에 없다고 느꼈습니다.

역시 튀기거나 볶으면 정말 다 맛있죠 ㅎㅎ

마라4.jpeg

고기 야채 당면 이렇게 싸드시면 됩니다.
양꼬치드실 때 그 냄새가 확 나는데 정말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마라.jpeg
다른야채와 동그란 어묵을 당면이랑 같이 먹기도 하고
당면은 무조건 많이 넣으시면 좋아요 ㅎㅎ

마라상궈가 너무 맛있게 나와서 같이 온 지인도 여기가 마라상궈 맛있게 한다고 인정해줬는데 사실 완전 자극적이긴 합니다. ㅎㅎ 맛이 없을 수 없는 자극적인 맛

순희냉면.jpeg
원래 중국식냉면이 유명한 집이라고 해서 같이 시켜봤는데, 이것도 엄청 자극적이네요. 이건 정말 달아요 ㅎㅎㅎㅎ
맛없을 수는 없는데 개인적으로 냉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싫어 하실 거 같아요.

마라6.png

이름이 순희 냉면이지만 마라상궈추천합니다.


맛집정보

순희냉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4-7


요즘인기있는 마라탕을 볶은 마라상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pill.atmos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냉면집 이름치고는 완전 정감갑니다.
냉면이 달면... 그래도 마라상궈는 맛있으셨다니.ㅋㅋ

냉면이 달고 맛있긴한데, 몇번 먹고나면 조금 질려요 ㅎㅎ 그래도 맛있게는 만들더라구요. 냉면은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저 이거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궁금한데 그냥 보기에는 약간 찜닭같은...ㅋㅋ 맛은 다르겠죠

비쥬얼은 진짜 .. 그냥 이걸 식당에 와서 먹을 정도인가? 하는 느낌이었는데, 향은 양꼬치에서 나는 향이 나구요. 매콤하게 볶아진 맛인데, 한국에서 비교하기가 힘들긴 하네요.. 찜닭같은 느낌은 아니에요. 보통 한국 볶음들은 약간 소스가 국물처럼 밑에 살짝 고여 있는데 마라상궈는 전혀 없어요.ㅎㅎ 자극적인 음식 싫어하시면 비추지만 괜찮으시면 추천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