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냉면이 인기니까 강원도에 가서 먹어봤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속초 회냉면 이조면옥

이조면옥.JPG

속초 고속터미널 근처에 있는 '이조면옥' 집입니다.
최근에 골목식당에서 회냉면이라는 존재를 알게 되었고, 각 김에 회냉면을 찾아서 먹어봤습니다.

이조면옥2.JPG

테이블세팅은 똑같아요. 용기들이 좀 더 정갈한 느낌은 있네요

이조면옥7.JPG
회냉면의 모습입니다. 위에서 보니 크게 다른거를 못 느끼시겠죠?

이조면옥5.JPG
옆에서 보면 높이 쌓아서 올린모습이 공들인 모습이에요. 중간에 붉은부분이 회(명태)입니다.

이조면옥9.JPG
이건 조금 작은 회지만 ㅎㅎ 이런회들이 중간에 있습니다.
크기가 이렇게 작진 않아요 ㅎㅎ

참고로 회는 추가할 수 있는데, 저는 그걸 모르고... 그냥 먹는 실수를 했습니다. 웬만해서는 그냥 추가하고 드시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여행가서 한 번 먹는데 아쉽더라구요.

이조면옥10.JPG

이렇게 회랑 냉면이랑 같이 입으로 쌱 먹으면....
회냉면 먹고 다방 직방으로 월세 전세 매매 확인해봤습니다. ㅋㅋ
속초만의 맛집인지는 모르겠지만 추천받아서 갔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는 참고로 냉면을 그렇게 즐기지 않는데, 회냉면은 맛있었습니다.


맛집정보

이조면옥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동해대로3930번길 4


회냉면이 인기니까 강원도에 가서 먹어봤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ill.atmos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회냉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진짜 맛있네요. 회냉면이 뭔가 별로일 거 같았는데 정말 깔끔하고 맛있어요

요즘 회냉면이 엄청 땡겼는데
보니까 더 먹고 싶어지네요

서울 회냉면 한 번 먹어보러 다녀야겠습니다. ㅎㅎ

저도 명태회 냉면 좋아하는데 제가 아는곳은 모두 가오리라 회는 항상 덜어내고 먹는데 곡가보고 싶네요

가오리로도 하는군요 몰랐습니다. 웬지 저는 싫어할 거 같은...

회를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지만
포스트를 보니
땡기네요 ㅋ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흠 그래도 한 번 드셔보라고 하고 싶네요 ㅎㅎ

딱 맛있어 보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70.66
ETH 2917.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