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저렴한 양념 갈매기살 구이 '갈매기의 꿈'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500g 24000원 양념 갈매기살 구이 **갈매기의 꿈 **

삼겹살을 먹을까? 갈매기살 먹을까? 양념이 생각나서 주변에서 저렴하면서 맛있는 갈매기살 먹으러 갔습니다.

갈매기의꿈 위치.png

가게 사진을 못 찍었는데 다행히 골목이지만 거리뷰에서 나오더라구요. 간판이나 첫 느낌은 그냥 지나칠 수 있는 이미지입니다. 처음 이 동네로 왔을 때 오래 살았던 지인이 추천하던 맛집이었어요.

갈매기의꿈2.JPG
반찬은 정말 단순.. 여기에 미역국이 나옵니다. ㅎ
저 붉은 색 소스는 초장같아서 안 먹는 분 있으신데, 초장은 아닌거 같더라구요. 갈매기살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갈매기의꿈4.JPG

이렇게 연탄불에 구우면 불맛이 살면서 맛있는 갈매기살이 되는 거죠 ㅎㅎ

갈매기의꿈3.JPG

갈매기의꿈.JPG
이렇게 거의 구워지면

갈매기의꿈5.JPG
이렇게 푹 찍어줘서 먹어주면 됩니다. 안찍어도 이미 양념이 되어있어서 맛있어요. 근데 찍어먹다보면 계속 찍어 먹게 됩니다. ㅎㅎ


맛집정보

갈매기의 꿈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도선동 185-77


가격이 저렴한 양념 갈매기살 구이 '갈매기의 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pill.atmos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삽겹살이 싫은건 아니지만
저도 삽겹살과 갈매기살을 '선택'라고 하면
갈매기살을 고를겁니다. ㅋ

저는 삼겹살을 선택했는데 .. ㅎㅎ 제주삼겹살이였거든요 다른 친구들이 다 갈매기살을 ㅎㅎ

저 빨간소스 어떤맛일지 상당히 궁금해지는데요
색깔로보면 느끼함을잡아줄것같긴한데

맛있어 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