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마라탕 마라상궈 탕절대부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그냥 마라상궈를 갑자기 먹고 싶어서 친구랑 가다가 들어가서 마라상궈만 먹은 곳인데 괜찮아서 올려봐요.

그냥 들어간거라 사진이 많이 없네요. 저번에는 순희냉면이라는 조금은 마라상궈를 잘 못할 거 같은 집을 가서 재도전으로 간 곳입니다.

탕절대부4.JPG
일단 양 조절이 대 실패했습니다.... 참 뭔가 항상 애매한 거 같아요...

탕절대부3.JPG

저번에 진짜 맛이 안 좋았던 소시지는 안 넣어서 좋네요. 줄줄이 소시지는 양념도 안 배여있고 맛도 아쉬운. 느낌이라

당면은 진짜 두꺼운거 얇은 거 둘다 많이 넣어야 하구요. 생각보다 버서도 좋더라구요.

여기가 저번에 갔던 순희냉면보다는 조금 더 간이 약하면서 적당했던 거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순희냉면집에서 먹었던 마라상궈를 더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 같아요. 약간 자극적인? 근데 저는 여기가 좀 더 좋더라구요.

마라상궈를 많이 가보던 아니면 기본세팅을 해주시면 좋을 거 같기도 하네요 .. ㅎㅎ

탕절대부2.JPG
다음에는 선택하는 코너를 꼭 찍어야 겠습니다.


맛집정보

탕절대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4동 동일로20길 99-1


건대 마라탕 마라상궈 탕절대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pill.atmos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