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경양식 돈까스 브라운돈까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가끔 예전에 먹었던 경양식 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여기를 자주 갑니다.

브라운.JPG

다양한 종류의 돈까스들이 있지만 저는 안심 아니면 등심으로 항상 먹고 있어서 다른 돈까스 맛을 모르겠네요..

브라운2.JPG
추억의 맛 ㅎㅎ 사실 그런 경양식돈까스에 대한 추억은 없어요.... ㅎㅎ

브라운3.JPG

스프와 빵을 주는데 빵을 스프에 찍어먹거나 잼을 발라먹거나 하면서 기다려 주면 됩니다.

브라운4.JPG

오뚜기 딸기쨈+빵

브라운5.JPG
그리고 나온 돈까스에 모습 사실 생각보다는 양이 약간 아쉽
근데 소스가 제가 먹었던 경양식 돈까스 중에서 가장 좋았던 거 같아요.

브라운6.JPG

브라운7.JPG
두께나 이런 거 봤을 때 양이 많은 돈까스를 먹고 싶은 분들은 싫어 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이번에는 안심을 시켰는데 등심이 양은 조금 더 많았던 거 같구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딱 맞았습니다.

양이 적다고 느끼시면 정식 돈까스 시키시면 안심등심 하나씩 나온다고 하네요. 두개 다 먹으면 정말 배부를 거 같습니다.

브라운9.JPG

브라운 돈까스
경양식 돈까스 추천하고 갑니다.


맛집정보

브라운 돈까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사근동 행당동 4-2번지 2층 성동구 서울특별시 KR


90년대 경양식 돈까스 브라운돈까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ill.atmos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깔끔해 보이긴 한데...
말씀하신대로 양이 좀 적은 듯^^

그래서 돈까스 정식 나중에 먹어보려구요.

어디선가 가본 기억이 있는데
어디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나름 맛있었던 돈까스에요~ㅎㅎ

엄청 특별하진 않지만 그래도 경양식 느낌을 깔끔히 잘 살린 거 같아요

메뉴 구성이나 비주얼이 정말 옛날 경양식 돈까스가 생각이 나게 하는 거 같아요.^^

맞아요 ㅎㅎ 그리고 굉장히 깔끔합니다.

식전빵도주네요~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 소스네요~
엄청 바삭할거 같아요

그 소스에 튀김도 깔끔하고 좋네요. ㅎㅎ 저는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꼭 한 번씩 땡기는 ㅎㅎ

딸기쨈과 빵을 보고
90년대가 절로 연상되었네요

센스있는 배치라고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480.78
ETH 3045.78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