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가는 맛집 광주 상무지구 아웃백 다녀왔어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포도송이입니다~!!

5월말에 11번가에서 아웃백 쿠폰이 풀렸답니다.

아웃백을 좋아하긴 하지만 세상에는 워낙에 맛집이 많기에 여기저기 많이 다녔는데요 오랜만에 또 쿠폰이 뜨게되어 11000원짜리를 1500원으로 사는 쿠폰 두개를 샀답니다

1527807228502.jpg

제가 제일 좋아하는 투움바 파스타를 시켰답니다

집에서 만들어먹어볼까도 생각해봤는데 역시나 아웃백 투움바파스타는 사랑입니다

1527807226837.jpg

평소 스테이크는 가격에 비해 그렇게 좋아하는편이라서 잘 안시켜먹었는데 오늘은 쿠폰이 있기에 삼성카드 할인도 있기에 쿠폰을 쓰려면 6만원 이상 막어야 한답니다
여기에 11000원짜리 쿠폰 두개를 사용하고 삼성카드 할인까지 받으면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어요

듣기로는 아웃백 쿠폰이 금방 매진되어 11번가쪽에서 추가로 몇만장을 더 발행했다고 하더라구요

사진에는 없지만 식전빵도 두번 리필해먹고 집에갈때도 2개를 얻어갔답니다. 초코소스는 꿀팁~!!

다른분들도 늦지않았다면 11번가 가셔서 쿠폰 구입하시길~!!

주소 :


맛집정보

아웃백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연하로 4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연하로 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헐!!! 대박!!!! 배에서 꼬르륵. . 소리가. ㄷㄷ.

먹스팀 오늘도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dosong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Tasteem 매번 이벤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투움바가 제일 맛잇어 보이네요.ㅎ
소스를 워낙에 좋아해서.ㅎ

저도투움바 파스타를 제일 좋아한답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감사합니다~!!

투움바는 갈때마다 항상 주문하는것같아요 ㅎㅎ

저도투움바는 항상 주문하고 다른 메뉴만 바꿔서 먹는답니다 ㅎㅎ

22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273nff-22

다음주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넵 ㅎㅎ 자주참여할게용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