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장어 무한리필 광주 맛집 무한장소에 다녀왔어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20180530_190342.jpg

안녕하세요 포도송이입니다 어제 저녁에회식으로 광주 첨단에 있는 소고기 장어 무한리필집 무한장소에 다녀왔어요

무한리필은 개인적으로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진 않아서 가보지 않았는데 회식이라 다녀왔답니다

insert Img

기본 셋팅은 가운데 차돌박이가 나오고 소고기와 장어가 셋팅되는데 부족할때마다 주문해서 새로달라고 하더라구요

insert Img

별도의 샐러드 바가 있어서 과일 샐러드와 소세지 치즈가 들어있는 떡 과 야채들을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요

장어는 다들 반응이 좀 그랬는데 소고기는 저희테이블에 5번은 리필해서 먹은 것 같아요

가격도 18900원으로 2만원정도하니 가격대비 소고기 좋아하시는분들은 가보시면 좋을듯 해요~!!

사실전 아무거나 잘먹어서 장어도 소고기도 맛잇게 잘먹고 왔답니다~!!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 694-27


맛집정보

무한장소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 694-27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dosong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tasteem 자주 뵙겠습니다

오... 엄청 맛있겠는걸요??

네네 ㅎㅎ 고기는 항상 맛있는것 같아요

가게이름이 무한 장소군요! 특이하네요~ ㅎㅎ
아무래도 무한리필 되는곳은 맛이 좀 떨어지기 마련인데... 소고기는 괜찮은가보군요!!

맛도 분위기도 괜찮아서 지나갈때마다 사람이 많더라구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짱짱맨 감사합니다~!!

헐.. 18900원에 소고기 무제한이요?!!!!
대박 ㅎㅎㅎ 먹기도 힘든 소고기를 무한으로 ㅡㅜ
과일 샐러드도 마요네즈에 버무린거죠? ㅎㅎ
이것도 맛있어요~
맥주랑 먹으러 가고 싶네요^00^b

네 ㅎㅎ 과일샐러드도 제자리 앞에드고 혼자리필해서 계속 먹었답니다 가성비로 소고기 가고싶은분들은 추천드려용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 694-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먹스팀은 사랑입니다

헉..리필..
제가 꼭 가야하는 곳이네요
하지만 거리가 너무 멀어서.ㅠ

무한리필가게라서 기대를 많이안했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소고기랑 장어 한번에 먹을수 있다니 !! 그것도 무한리필로 ! 고기질도 괜찮나요?

네 고기도 괜찮고 사람들도 많이 가는것 같아요 ㅎㅎ 기회되시면 한번 가보시길~!!

무한리필의 소고가 괜찮다니 가볼만 한 곳이네요.
과일샐러드와 맥주까지 먹으면 ^^
먹으러 가고 싶네요~

네 맛도좋고 가게분위기도 괜찮아서 한번 가보시면 좋을듯 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