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신전떡볶이로 월요병 극뽁~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포도송이입니다

월요일이라서 그런지 아침부터 힘이 없고 피곤하더라구요

다들 월요병 극뽁 하시느라 고생믾으셨어용

월요일 업무 끝나고 맛있는게 먹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신전떡볶이를 주문했답니다

예전에는 엽기떡볶이를 많이 먹었었는데 나이먹으니까 또 너무매운맛은 못먹겠더라구요

신전떡볶이 2인분 모듬튀김 참치컵밥 콜라까지 14000원 나왔답니다

20180604_201110.jpg

여기는 서비스로 삶은 계란과 과자도 주더라구요 소소한 서비스지만 감동~ 다음에 또 시켜먹을까 봐요

다들 월요일 맛있는거 먹으면서 수요일 휴일을 향해 달려가보아요

굿밤되세요~!

주소 :


맛집정보

신전떡볶이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 925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 9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dosong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믿고먹는 신전떡볶이 입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짱짱맨 감사합니다 ~!!

신전떡볶이로 월요병 극복
화이팅 입니다.

넵 감사합니다 ㅎㅎ 낼 휴무로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광주분들이 엄청많으신것같아용

저도 같은생각입니다 ㅎㅎ 광주분들 꽤 많으신것 같아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신전떡볶이 오랜만이네요
저도 어제 떡볶이 배달시킨거 테이스팀에 올렸었는데 더 반갑네요 ㅎㅎ

네 제가먹은것 보다 더 맛잇어 보이시는군용 ㅎㅎ

보팅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