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 맛집] 양재 닭한마리에서 초복맞이 했어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poisonivy 입니다.

어제 복날이었는데 초복맞이 잘 하셨나요?

점심엔 모든 식당들이 다 삼계탕, 반계탕을 팔던데 ㅎㅎㅎ

그것도 줄서서 먹더라구요~~

요새 날이 너무 더워서 건강 챙기는게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전 어제 친구들이랑 저녁에 양재역에 있는 닭한마리집을 찾아갔습니다.

닭한1.jpg

양재역 8번출구 근처에 위치해있씁니다. 출구랑 매우 가까워서 찾기는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예전 이름이 '누들토크' 이었나봐요.

지금은 양재그집 닭한마리라고 간판이 붙어있네요. 미니스톱건물 지하1층 입니다.

닭한2.jpg

메뉴는 닭한마리, 마늘닭볶음, 닭도리탕, 닭발 등..

어제는 닭한마리만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가격은 양재역 치고는 괜찮지 않나요? 18000원이면 저렴한 편인것 같습니다.

닭한3.jpg

지하로 내려가는길이 좀 아찔합니다~ 조심하셔야 해요.

영업은 오전11:00~ 오후10시 까지이며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브레이크타임 오후2시30분~오후5시)

닭한4.jpg

반찬은 매우 단촐합니다.

김치와 우엉, 감자조림.

그리고 개인접시에 부추와 양념장이 함께 나옵니다.

제가 조금 늦게 가서 먼저 시작을 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닭한5.jpg
저희가 시킨건 닭한마리반 세트입니다. 32000원이고 닭한마리반+칼국수가 제공됩니다.

이집은 특이하게 닭+떡+만두 조합이네요. 안에 배추도 잘게 썰려있어서 육수가 특이한데 맛있습니다.
이 사진을 끝으로 정신없이 먹었네요.

매우 작은 가게인데,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네요. 부추나 육수 리필을 매우 잘해주십니다

맛도 좋고 가격도 좋아서 이 근처에서 다시 올만합니다.

** 양재그집 닭한마리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350길 40 지하1층


맛집정보

양재그집 닭한마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양재1동 양재동 13-14번지 하동 1층 서초구 서울특별시 KR


[양재 맛집] 양재 닭한마리에서 초복맞이 했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전 어제 닭 못먹었는데 다들 드셨네요 ㅠ
초복 잘 보내셨으니 앞으로도 힘내세요 !

아직 중복, 말복이 남아있습니다 ^^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양재1동 양재동 13-14번지 하동 1층 서초구 서울특별시 KR]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와요!!!맛있겠다!!!!!!!!!!ㅠㅠ

ㅎㅎ 맛있었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isoniv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아니 이곳은..........!
닭한마리 아닌가요?!

양재에서 일 할 때 갔었던 곳인데 ㅠㅠ
지금은 부산에 와서 다시 먹을 일이 소원하겠지만.. 이렇게 글로 만나게 되니깐 너무 반갑네요!
보팅 박고 갑니다!

여기를 아시다니 ㅎㅎ 저도 우연히 지나가다 발견하고 가본곳인데
부산에 다시 가셨군요. 부산맛집들 많이 소개해주세요
팔로우 할께요~~

닭한마리 저도 좋아하는데 ㅎㅎ 든든하게 잘 드셨네요 :)

몸보신 제대로 하셨네요.! 닭한마리 맛있을것 같습니다. 양재쪽 가면 기억해 놓았다가 방문해보는걸로 :) 팔로우 했어요! 자주 소통해용

네~ 자주 소통해요~^^ 좋은하루 되세요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을 것 같아요~~

네 요새 거의 2만원 이상인데, 여긴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맛도 좋았습니다 ^^

여기 저기 닭닭닭~ 아직 저녁 못 먹고 있는데 너무 너무 먹고 싶네요~

아직 중복 말복이 남아있으니..조금만 힘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