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맛집] 교대이층집 에서 맛있는 삼겹살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poisonivy 입니다.

지난 금요일에 전주에서 올라온 반가운 친구와 사당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사당은 제가 오래동안 살던 곳이라 저한텐 많이 편한 동네 입니다.

생각보다 맛있는 집이 많지는 않지만, 전주에서 올라온 친구의 의견을 묻고 삼겹살로 정하고 이곳으로 갔습니다.

'교대 이층집 사당점'

이 곳은 이름그대로 교대점이 본점 이구요. 젊은 사장님께서 수완이 좋으셔서 단기간에 빠르게 성장한 삼겹살집입니다.

예전에 하시라는 이자카야도 성공적으로 운영하시고, 교대이층집 , 교대갈비집, 족발집 등 여러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사업가입니다. (결론은 부럽다는 얘기입니다.)..

교대0.jpg

이름 그대로 2층에 위치해있음데도 줄을 서네요..
약 30분의 기다림끝에 마주한 밑반찬입니다. 남도 스타일의 밑반찬을 주로 선보이는데요. 명이나물(추가1000원), 파채, 갓김치, 와사비, 갈치속젓, 소금, 쌈장 등이 놓입니다.
예전에는 샐러들를 비롯해 반찬이 더 많았는데 많이 줄었네요~

교대1.jpg

고기가 나오기전 항공샷입니다. 씻은지도 있고 썬고추장아찌도 보이네요. 오른쪽엔 기본 국물을 주는데 이게 고기 굽는 동안 톡톡히 효자 노릇을 합니다.(소주안주)

교대2.jpg

절단꽃게와 홍합을 기본으로 배추 청경채 , 고추,파 등등 국물이 아주 시원합니다. 추가시에는 1만원으로 알고 있습니다.
여기서 tip은 육수만 추가시키면 무료입니다 ㅎㅎㅎ
나중에 여기에 사리넣어드셔도 칼국수마무리로 좋죠.

교대3.jpg

드디어 고기등장, 저희는 통삼겹과 목살을 시켰습니다. 꽃삼겹이라고 얇은삼겹도 팔긴하는데 전 이곳은 통삼겹이 갑이라 생각합니다.

교대4.jpg

이곳의 좋은 점 중 하나는 직원분들이 섹션을 정해서 구워주신다는점! 전문가가 구워주니 더 맛나고, 편하니 더 맛나고..
역시 고기는 남이 구워주는게 제일 맛있습니다. 하하

교대5.jpg

그냥 가스불인데도 고기 한쪽을 굽고 뒤집으면 노릇노릇 황금빛 색이 나네요. 집에서하면 안되던데 ㅎㅎㅎ
여러가지 생각하면 나와서 먹는게 이득인것 같아요.

고기나오자마자 정신없이 먹고 마셨습니다.
친구도 다행히 만족해 하네요.
주위에 있다면 한번 가보세요~

** 교대이층집 사당점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12-9
**02-523-8188


맛집정보

교대 이층집 사당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2동 방배천로 12-9


[사당맛집] 교대이층집 에서 맛있는 삼겹살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2등 축하합니다ㅋ 고기가 토실하네요ㅋ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저도 여기 가봣는데 진짜 맛잇어요 또가고싶네요 ㅎㅎ

남이 구워주는 고기는 맛이 없을수가 없스므니다~ ㅎㅎㅎ

와~ 두꺼운 삼겹살! 제 취향이에요.
삼겹살도 먹고 싶네요. TmT

기분이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명언이죠 ㅎㅎ

명언이네요. ㅎㅎㅎ 좋아요!

ㅎㅎ 맛있겠네요 보팅

감사합니다

너무맛있겠어요!

육즙이 촤아~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isoniv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탕이 끝내주네요!

저걸로 이미 소주1병...쿨럭~

헉 침고여요.....ㅠㅠ날씨는 더운데 고기굽는건 어찌 늘 맛있어 보이는지

고기는 사랑입니다. 더럽~

진짜 삼겹살은 두꺼워야 제맛인듯 ㅠㅠ
군침도네요..

그날만은 이열치열 모드 였습니다. ㅎㅎ
저도 두툼하게 육즙 가둔 삼겹살을 더 선호합니다 ^^

우오 요기 친구네집 근처라 자주가는데!!ㅋㅋ 늘 두발로 들어가서 네발로 나오느라 사진을 못찍는다는ㅎㅎ 이번주에 가볼게용^~^//

네, 사람들은 여전히 많더라구요~ ㅎㅎ
2층이니 내려올때 조심하세요 ㅋㅋ

ㅋㅋ 건물 나올때 네발모드가 켜집니다ㅎㅎ 뽜하하!! (셀프디스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