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맛집] 무월식탁을 아시나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poisonivy 입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강남역에서 점심에 만났습니다.

어딜 갈까 고민하는데 친구가 봐둔 곳이 있다고 가자고하네요.

무월식탁 이라고 합니다.

무월0-1.jpg

외관은 깔끔하네요. 무월식탁이라는 간판?이 작게 만들었지만 오히려 눈에 잘 띄네요.

위치는 강남역 cgv 뒤쪽 골목으로 올라가다보면 있습니다.

들어가보니 사람들이 많네요. 내부는 찍지 못했습니다.

무월1.jpg

저녁엔 술 한잔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안주들이 있네요.

바베큐, 연어사시미, 낙지볶음 등..

양이 어떨지는 모르지만 가격은 강남에서 매우 합리적으로 보이네요.

무월2.jpg

벌교 꼬막 비빔밥도 있네요. 강릉 엄지x 을 필두로 꼬막무침이 핫해졌네요. 얼마전엔 현대백화점에서도 이벤트로 판매했던 기억이 납니다. 줄서서 사시더란....

무월3.jpg

저는 낙지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듯 1인 1트레인안에 정갈하게 밥과 반찬을 서빙하네요.

가격은 9~12천원 입니다. 강남이나 물가는 감안해야겠네요.

오히려 저녁메뉴가 더 가성비 있어보이네요 ^^

무월4.jpg

낙지덮밥이 나왔습니다. 참 예쁘게 나오네요. 적당히 매콤하니 제 입맛엔 맛있습니다.

무월5.jpg

이것도 아주 맛있어보이네요. 배가 매우 고팠던지라..사진한장찍고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강남역에서 입맛없을때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대기줄은 좀 생각하셔야 합니다.

** 무월식탁 **
02-552-9280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02길 23


맛집정보

무월식탁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강남대로102길 23


[강남역 맛집] 무월식탁을 아시나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강남대로102길 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isoniv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언제 한번 여유있게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네~ 한번 꼭 가보세요 ^^

무월식탁 깔끔하고 가격도 괜찮고 좋더라구요

깔끔해서 그런지 여성분들이 압도적으로 많더라구요~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개인적으로 간판 디자인도 맘에 드네요~~

네 근처에 일 있으실때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멀리서 찾아갈정도는 아닙니다 ㅋㅋ

간결한 식당이 완전 제스타일이네요.
매콤한 낙지 덮밥이 맛있어 보입니다. 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네 여성분들이 압도적으로 많더라구요. 좋은하루 되세요~ ^^

대기줄이 있다는건 그만큼 어마어마하게 맛있다는거죠~ ㅎㅎ

네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날이 엄청 덥네요. 건강조심하세요~

오 여기 비쥬얼 대박이네요.
뭔가 포스가 느껴지는 듯 합니다.

100장중에 한장 잘나온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549.96
ETH 3022.1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