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슝 디저트 카페 : 보니슈가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식후 달달한 디저트는 필수죠^^
특히나 여행중에는 더더욱 당분보충이 필요합니다.

IMG_8673.jpg

골목길에 숨어 있어서 조금 헤맸어요^^;;
보니슈가 도차끄!!
3층 건물이 모두 카페네요

IMG_8678.jpg

IMG_8713.jpg

IMG_8712.jpg

1층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디저트들이 보이구요
그릇이랑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IMG_8705.jpg

IMG_8703.jpg

계단을 따라 올라갑니다.

IMG_8684.jpg

IMG_8704.jpg

IMG_8680.jpg

IMG_8707.jpg

층층이 다양한 자리들이 있어요
맘에 드는 자리고 골라 앉으세요^^

IMG_8697.jpg

IMG_8695.jpg

IMG_8686.jpg

달달한 디저트와 달달한 음료까지 ㅎㅎ
제대로 당충전을 하고 널널하게 쉬다 가세요 :)

오늘도 미세먼지 좋음~!!!
행복한 월요일 입니다.
신나는 하루 되세요~


맛집정보

보니슈가

score

800 대만 Kaohsiung City, Xinxing District, Lane 143, Wenhenger Road, 2號3樓


가오슝 디저트 카페 : 보니슈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 케잌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딸기딸기

그쵸 ㅎㅎ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도 힘들듯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pook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핸드폰에서 달달한 냄새 난다!! 맛나겠다ㅠㅠ

ㅎㅎㅎㅎ 당분 충전하세요^^

Congratulations @pook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어째 분위기가 너무 특이하다고 했더니 대만에 있는 거군요.ㅋ

한국에 비하면 카페가 많은 편은 아니더라구요^^
구석에 예쁜 카페가 숨어있었네요 ㅎㅎ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층층이 조금 다른 느낌으로 잘 꾸며 놨어요^^
자리도 다양해서 근처에 살면 종일 쉬러 오고 싶은 곳이네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800 대만 Kaohsiung City, Xinxing District, Lane 143, Wenhenger Road, 2號3樓]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카페도 아기자기 이쁘고
디저트도 다 맛있어 보이네요

가오슝 꼭 가볼게요 ㅎㅎㅎ

가오슝이 크지 않아서 다니기에 더 좋은거 같아요
볼거리 먹거리가 참 많습니다^^

음식도 있고.. 멋진 그림에 배경까지 좋네요..

딱 자리잡고 앉아서 스팀잇을 하면 좋을거같아요 ㅎㅎ

완전 러블리한곳인데요 ^^

카페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478.09
ETH 3067.2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