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에서의 아침 : 아틀리에 모리히코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이른 아침 삿포로 시내에서 가볍게 아침을 먹기에 좋은곳!!
아틀리에 모리히코입니다.

IMG_0727.jpg

건물은 특색이 별로 없고 평범합니다^^

IMG_0838.jpg

실내는 참 심플 깔끔 맘에 쏙 드네요

IMG_0745.jpg

아침으로 커피와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바깥 풍경하고 잘 어울립니다.

IMG_0746.jpg

IMG_0749.jpg

달달구리 과일 샌드위치에요
달콤달콤 기분 좋은 맛이네요 :9
아침을 상큼하게 시작하기에 좋아요

IMG_0834.jpg

일본 커피는 기본적으로 찐~~~~ 합니다~~~
물을 타서 마셨어요^^
정신이 번쩍 나는 커피도 굿입니다 :)

슬슬 또 다른 여행 준비를 해야 할 시기가 왔어요
코스는 다 정해뒀고 디저트랑 카페들만 고르면 되는데
너무 많아서 결정하기가 힘드네요
봄이 오니 싸돌아 다니고 싶어 집니다 ㅎㅎ

날이 따뜻해서 노곤노곤한 오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맛집정보

Atelier Morihico

score

일본 〒060-0061 Hokkaido, Sapporo, Chūō-ku, Minami 1 Jōnishi, 12-chōme−4−182 AS ビル1F


삿포로에서의 아침 : 아틀리에 모리히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분위가 좀 다르다했는데.. 일본이네요 ㅎㅎ

요즘은 한국에도 분위기 끝내주는 카페들이 많아져서
예전만큼 새롭단 느낌은 덜하더라구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ooka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아기자기 예쁘네요~ 맛은 어떤가요?^^

아침에 먹으면 기부니 좋아요 ㅎㅎㅎ

아침 풍경과 샌드위치가 너무 좋습니다 ~

창밖 풍경도 보면서 느긋하게 보내는 아침이 행복합니다^^

맛나보이네요 ㅎㅎ

아침에 가볍게 기분 좋은 맛이네요 :)

아침에 예쁜 음식을 먹으면 하루를 참 기분좋게 시작할 수 있는 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그쵸^^
뭔가 기분 좋아지는 샌드위치와 커피네요 :)

과일 샌드위치라 맛있을까 의구심이 드네요

과일만 들어간게 아니라 안에 달달한걸 발라 놨더라구요
달달한 과일 샌드위치에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일본 〒060-0061 Hokkaido, Sapporo, Chūō-ku, Minami 1 Jōnishi, 12-chōme−4−182 AS ビル1F]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샌드위치 위에 흩뿌려져있는건 뭔가요?^^

아 ㅎㅎ 견과류에요~
좀 심심할뻔 했는데 좋더라구요^^

역시 딸기에요. 샌드위치가 예쁘고 맛나보이게 해주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