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가와고에 춘하추동 우동 덮밥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도쿄에서 1시간 정도만 벗어나면
가와고에라는 작은 동네가 나오는데요
고구마로 유명한 곳이에요
고구마로 만든 다양한 먹거리들과 기념품을 판매합니다
일명 고구마 마을로 불리고 있어요^^
제가 찾은 식당 춘하추동입니다 :9
우동과 덮밥이 맛난 곳이에요

IMG_2835.jpg

옹기종기 이쁘게 담겨 나왔네요 ^00^

IMG_2883.jpg

새우랑 고구마랑 각종 야채를 튀겨 올린 덮밥이에요
달달하고 짭쪼름 한게 맛있어요 :9
우동과 함께 먹으니 잘 어울리네요

IMG_2833.jpg

이건 우동 위에 튀김을 올려 나온거에요
탱탱한 우동과 튀김도 맛나죠~

IMG_2834.jpg

자색고구마밥도 참 이뻐요 ㅎㅎ
대단한다 ㅎ

IMG_2838.jpg

싹싹 비웠네요~
잘 먹었습니다 :)

@pooka x food


맛집정보

춘하추동

score

10-5 Saiwaichō, Kawagoe-shi, Saitama-ken 350-0063 일본


[도쿄] 가와고에 춘하추동 우동 덮밥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정갈하니 맛나 보이네요^^

엄청 맛나 보입니다.ㅎㅎ

또 먹고 싶어집니다 ^_^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pook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밥그릇 밑에 서운한 표정의 도깨비가 안쓰럽네요ㅋ
저도 도쿄 갔었는데 최악이었어서 뭐먹었는지 기억도 안나는데ㅜㅠ 진작 푸카님 게시글 봣으면 임팩트 퐉퐉 맛난거 먹었을텐데 말이죠...ㅜㅠ

밥그릇인데 이런 숨은 재미를 만들었네요^^
도쿄에 이쁜 카페랑 맛집들 많은데... 안타깝네요;;
구글지도에 맛집 즐겨찾기만 해두면 엄청 편해요~
예전엔 네이버에서 많이 찾았는데
요즘은 구글지도에서 음식점 사진이랑 평가보고 가요 :)
그럼 실패할 일이 없더라구요~

음식들이 아기자기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일본은 음식이나 디저트나 엄청 꼼꼼하게 신경 써서 만드는게 느껴져요^^
당근 맛도 좋구요 ㅎㅎ

일본음식만 하루한끼 먹으면 살찔일은 없겠다는 생각이듭니다.ㅎㅎ

그러게요 ㅎㅎ
일단 반찬이 가볍고 하나에만 집중해서 먹기 좋네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시원한 일요일 되세요^_^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