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 : 고기는 언제나 옳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밥 힘도 좋지만 역시 고기를 먹어야 힘이 더 나죠^^
후쿠오카 : 오로라 입니다.

2018-12-16.jpeg

2018-12-16 (2).jpeg

2018-12-16 (3).jpeg

2018-12-16 (4).jpeg

첨 보고 고기가 질겨 보이는 기분이...
근데 부드럽고 육즙도 많네요
그냥 먹어도 고소합니다.
소스에 찍어 먹으면 생각하던 맛 그대로 ㅎㅎ

여행중엔 좀 많이 돌아 다니다 보니
배도 금방 꺼지고 금세 배가 고파옵니다.
그나마 고기를 먹어야 좀 버티는거 같아요 ^00^
물론 식후엔 달달한 디저트는 필수죠~!!


맛집정보

오로라

score

3 Chome-7 Nakasu, Hakata Ward, Fukuoka, Fukuoka Prefecture 810-0801 일본


오로라 : 고기는 언제나 옳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헐... 맛있을거 같아요
적당히 익고 ~

그냥 먹어도 맛나서 소스는 별로 찍어 먹질 않았네요^00^b

고기가 정말 부드러워 보입니다

질기지 않고 딱 먹기 좋았어요^^

일본에서 먹은 고기들이 생각나네요~~

부드럽게 녹네요^^

요건 어느부위일까요?
고기는 사랑이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심이요 ㅎㅎ 등심보단 먹기에 더 좋더라구요~

육즙이 살아 있네요

그냥 먹어도 맛난게 진짜 고긴거 같아요6^^
전 처음엔 무조건 그냥 맛을 보닌데요
소스 없이도 맛나 다는건 진짜 맛난 고기임 ㅎㅎ

이게 말로만 듣던 티본인가요?

티본에서 안심쪽만 먹었어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ok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고기육질이 살아 있습니다.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9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3 Chome-7 Nakasu, Hakata Ward, Fukuoka, Fukuoka Prefecture 810-0801 일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건 부위가 뭔가요? 육즙이 느껴지네요~

안심이에요^^
전 등심보단 안심이 더 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