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카라칼라 무지개 베이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키나와 카라칼라 카페

인스타그램에서 오키나와 무지개 베이글을 보고
바로 달려 갔던 카페에요^^

p (9).jpg

p (10).jpg

오키나와는 한적하고 한가로운 곳에 이쁜 카페들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p (11).jpg

p (12).jpg

베이글이 너무 이쁘지않나요?^^
이건 무조건 먹어봐야돼!!!
뜯어 보니 더 이쁘네요
맛이야 베이글은 다 비슷하니까요
쫀득함의 차이정도?
일단 비주얼에서 플러스 된답니다 ㅎㅎ

p (13).jpg

p (14).jpg

퍼플얌 아이스크림

무지개베이글 칩으로 아이스크림을 떠 먹어도 맛있어요~

p (15).jpg

(일단 이쁜 사진부터 건지자 ㅎㅎ)
파란하늘과 아아랑 무지개 베이글이 이쁨

p (22).jpg

아이스크림도 녹기전에 후딱 찍어야하고^^;;

p (23).jpg

블루베리 치즈크림을 발라 먹었어요 ㅎㅎ
크림치즈는 사랑입니다^0^

@pooka x travel food


맛집정보

caracalla

score

155 Hamagawa, Chatan-chō, Nakagami-gun, Okinawa-ken 904-0112 일본


[오키나와] 카라칼라 무지개 베이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색감이 참 예뻐요! 보통 색소 들어가면 이상한 맛이 나던데 맛있다니 꼭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

색도 이쁘구요^^
블루베리나 망고등등의 자연색소라서 안심하고 먹어도 되요~
팔로우 갑니다 ~!!

베이글 색깔이 참 칼라풀하네요 ㅋㅋㅋ 색색별로 다른 맛이 났으면 참 좋겠지만 그정도 까지는 아니겠죠??ㅋ

비주얼에서 한번 뻑이 가구요 ㅎㅎㅎ
색색별로 맛이 달라요~!!!
그래서 비주얼+맛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전 쫀득함에서 더 점수를 주고싶네요 ㅎ

사진이 정말 침이 고이는 사진입니다. 눈으로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눈이 즐거워지는 베이글이네요^^
먹스팀 홧팅입니다 ㅎㅎㅎ

일본디저트는 비쥬얼이 정말~~!! 이렇게 알록달록 이쁜 베이글은 어떻게 만드는지^^ 먹기 아까운 비쥬얼이네요!!

비주얼로 알려지면서 저처럼 많이 몰려 갔나봐요 ㅎㅎㅎ
사진이 이쁘게 잘 나올수 밖에 없는 베이글이네요^^

아이스크림 위에 있는 사진 참 센스 돋으시네욧

^_^ 바삭바삭한 칩이랑 아이스크림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남는건 사진뿐이라고 ㅎㅎㅎ 열심히 찍어 댔어요~

오키나와 너무 좋아요~~~ 베이글이 미국 브루클린의 “더 베이글 스토어”랑 비슷해요 레인보우 베이글~ 맛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 베이글에 크림치즈 ~~~~가보고싶은 곳이네요~ 찜!! ㅎㅎ

저도 오키나와 너무 좋아요 ㅎㅎ
한적한 바닷가도 좋고 이쁜 카페랑 맛집들과 자연 ㅡㅜ
힐링하러 가고 샆네요^^
꼭 직접 가서 맛보세요 ㅎㅎㅎ 추천 엄지척~!!

어떻게 저렇게 예쁜 색깔을 낼 걸까요? 맛도 달콤할 것 같아요!!

맞아요^^
색이 참 곱고 이쁘네요
이렇게 이쁜데 안찾아 갈 수 가 없죠 ㅎㅎ
요즘은 이쁘면 다들 찾아 가더라구요^^
선팔갈게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ok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무지개 베이글이라니!!!
카페도 넘 예쁘고
알록달록 색깔이 넘 이쁘네요.
추파춥스 맛이 날 것 같아요. ㅎㅎ

알록달록한 색 때문에 뭔가 달달한 맛이 날것 같기도 하지만 ㅎㅎㅎ
이쁜 베이글이라서 맛이 배가 되는거 같아요^_^

저렇게 만드는게
더 신기한데요?!!

ㅎㅎㅎ 그쵸 색색이 덩어리들을 하나로 붙여서
어떻게 만든건지... 신기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