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피자와 함께 먹는 브이 떡볶이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달달한 피자와 함께 먹는 떡볶이에요^^

처음 둘의 조합을 보고 환호했다는 ㅎㅎ
제가 피자를 너무 좋아거든요
거기에 매콤한 떡볶이까지 함께 먹을 수 있다니 :9
단짠에 맵기까지 세가지를 한꺼번에 느껴보세요~!!

p.jpg

즐겁고 신나는 금요일 되세요~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광덕1로 386

@pooka x food


맛집정보

브이떡볶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광덕1로 386


[먹부림] 피자와 함께 먹는 브이 떡볶이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안산시 상록구 광덕1로 38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pook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와우 상상못했던 조합인데요? ㅎ

피자랑 떡볶이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ㅎㅎ
환상의조합^^

떡볶이에 길고 얇은것은 뭔가요?

ㅎㅎ 요거 엄청 맛나요~
어묵튀김이요^^ bbbb

완전 끝내주는 조합이네요 ㅋㅋㅋ

오뎅튀김도 해야 하는데
주말에 떡볶이 당촘이네요~

피자랑 조합이 ㅎㅎㅎ
은근 잘 어울리더라구요^^
고르곤졸라 피자라서 꿀에 찍어 먹으니 더 달달해요~

오호 비쥬얼이 아주 끝내주네요..ㅋㅋ

피떡 ㅎㅎㅎ 둘이 찰떡궁합이네요^^

음 !! 아주아주 맛있어보이네요..ㅋㅋ

떡볶이만 먹으면 기억에 크게 안남을텐데
피자까지 주니 더 기억에 남더라구요 ㅎㅎ

artisteem님이 pook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rtisteem님의 [Prize Announcement] Artisteem Book-cover design Contest / [수상작발표] 아티스팀 북커버 디자인 콘테스트

...y To Death
zamifara – The Memorable In Life
3rd prize – 7SBD
pooka– GOOD FRIENDS
banghim – The Powerful Weapon
aidajunaidahz – K...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