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태국음식이 땡낄땐 ' 나이쏘이 ' 뜨끈한 갈비국수 한그릇 하세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저녁엔 좀 쌀쌀해서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날입니다.
라멘도 좋고 쌀국수도 좋고 ㅎㅎ
오늘은 태국음식점을 소개합니다^^

나이쏘이 입니다.

IMG_2747.JPG

홍대 놀이터 근처에 있더라구요

IMG_2746.JPG

2층으로 올라 갑니다 :0
역시나 식당 안에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내부 사진을 찍는건 포기 ㅎㅎ

일단 뜨끈한 국물이 땡겨서

갈비국수;;; 울라라 ㅋㅋ

IMG_2735.jpg

IMG_2736.JPG

IMG_2738.JPG

고기 보이시나요?
와.. 덩어리네 ㅎㅎ
처음 보는 순간 고기양에 놀라고
고기가 질겨 보여서 살짝 의심을 ㅋㅋㅋ
근데 고기가 녹네요 :0
의심해서 죄송합니다 ㅡㅜ
그냥 존맛 이란 말이 딱 어울리는 갈비국수 입니다^^

또 하나
태국하면 빠지지 않는 국수가 있죠

바로 팟타이 입니다 :)

IMG_2741.jpg

IMG_2742.JPG

팟타이는 말이 필요없죠
그냥 맛.있.다. 입니다 ㅎㅎ
양도 푸짐하고 대만족!!

몇년 전만해도 이태원에나 가야 맛볼 수 있던
동남아 식당들이 곳곳에 늘어나고 있네요^^
좀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1 2층

@pooka x food


맛집정보

나이쏘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교동 와우산로21길 21 마포구 서울특별시 KR


[홍대] 태국음식이 땡낄땐 ' 나이쏘이 ' 뜨끈한 갈비국수 한그릇 하세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너무 맛있겠네요.
태국음식 좋아하는데 서교동에 있군요

갈비가 크고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홍대놀이터 바로 옆이라서 찾기도 쉬울거에요 :)

와..이건 왜 진짜 본토의 맛이 날거 같습니다..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향신료를 좋아하다보니..^^

고기도 두툼하고 국수랑 잘 맞더라구요^^
가을 겨울엔 자꾸 생각날거같은 맛이에요 😁
저도 향신료를 좋아합니다 🔥👏🏻👏🏻

한번 먹으러 가고싶군요^^
향신료 너무 좋습니다...고수도 좋아요...ㅋㅋ

쏘이라는 단어가 참 친근하네여
저희 동네에게 빅쏘이 태국식당을 정말 좋아하는데 ㅎㅎ
베트남 쌀국수와는 차원이 다른 태국식 쌀국수 짱이죠 ^-^

베트남하고 태국하고 비슷할거 같은데
먹어보면 차이를 알게 되더라구요 ㅎㅎ
요즘 처럼 쌀쌀한 저녁엔 딱 좋아요^_^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여ㅠ

뜨끈한게 맛나더라구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pook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크으 ...

뜨끈하게 한그릇 하세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1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맛있겠어요!!특별하고 새로운 음식 먹어보는 거 좋아하는데 홍대 가면 꼭 가봐야겠어요^^ㅎㅎ

오랜만에 태국음식을 먹으니 맛나네요^^
맛나게 드세요 ㅎㅎ

태국 음식!!!!!!!ㅋㅋㅋ
말씀하신것처럼 요즘 동남아 음식점들이 많이 생기나 봅니다 :)

매일 드시겠네요 ㅋㅋ
한국에선 가끔 먹으면 맛나더라구요 🔥🥇👍🏻

그래도 한식당을 하고 있어서 한식을 더 많이 먹는 편이네요 :)

한식당을 하시는군요 ㅎㅎ
음식에선 한국이 그리울 일이 없으시겠네요^_^

Congratulations @pook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