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파주 최강달인 닭갈비!!!!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생활의 달인에 출연했던 닭갈비 식당입니다^^
헤이리마을 근처에 있더라구요
수년을 다녔어도 몰랐다니 ㅎㅎ

IMG_4552.JPG

저녁엔 꽤 많이 춥네요
겨울이 오긴 왔구나..

IMG_4566.JPG

생활의 달인 ㅎㅎ 잼나게 보던 프로그램이였는데
닭갈비와 비빔국수의 최강 달인이랍니다~!!

IMG_4561.JPG

IMG_4562.JPG

IMG_4563.JPG

비냉 사진을 빼먹었네요;;
이가 시릴정도로 차갑습니다 ㅎㅎ
겨울에 비냉만 먹기엔 무리데스;;
닭갈비랑 같이 먹어야 괜찮더라구요

갠적인 입맛으론 간장 닭갈비가 고추장 보다
훨씬 맛있고 쫀득한 식감이였어요
고추장을 많이 시킨걸 후회했음 ㅋㅋ
간장이 육즙도 더 살아있고 맛있네요^^

@pooka x tasteem


맛집정보

고구려 최강달인의 집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로 19-75


[테이스팀] 파주 최강달인 닭갈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윽...저 맛 제가 알죠 ㅠㅠ

불맛을 아시는군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로 19-7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ooka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오옷 숯불과 닭갈비라 조합이 넘 좋아요 ^^

닭갈비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에요 :9
불맛을 따라 올게 없네요 ㅎㅎ

숯불 닭갈비라니 이미 맛 보장입니다 ㅠㅡㅠ

이집 닭갈비는 육즙이 엄청나요 ㅎㅎ
간장 닭갈비가 짱입니다^^

오 맛있어보이네요 달인의 집이라 특별한느낌이네요ㅎㅎ

고추장은 잘 모르겠지만 간장 닭갈비는 인정 ㅎㅎ

진짜 맛집에 다녀오셨군요.. .넘 맛나보이네요.. !!

그냥 달인도 아닌 최강달인이랍니다 ㅎㅎㅎ
간장 닭갈비는 생각나는 맛이네요^^

최고로 강하게 달였군요 닭갈비 ^^
보기만 해도 잘 달여진 것 같네요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달인중에 달인 최강달인 닭갈비 ㅎㅎㅎ

저녁 먹었는데도 배고프네요 ㅠㅠ
닭갈비 먹고파요~!!! ㅠㅠ

저도 간장닭갈비는 또 먹고 싶네요^_^
쫀득한 닭갈비 :9
헤이리 놀러 가심 들러 보세요~
고추장은 비추 간장으로 드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