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닭꼬치 구이를 빼먹을뻔 했네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치킨도 좋고 숯불 닭갈비도 좋고 ㅎㅎ
또하나 빠질 수 없는게 있죠
바로 닭꼬치 구이 입니다^^
중요한걸 빠뜨릴뻔 했네요;;

IMG_1883.jpg

도키노야 입니다.

IMG_1886.jpg

시원한 맥주부터 한모금 마셔줍니다^^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네요~

IMG_1912.jpg

IMG_1915.jpg

IMG_1918.jpg

닭 날개부터 닭완자, 닭다리살까지 종류도 많아요^^
닭껍질도 맛납니다 :)

IMG_1899.jpg

닭꼬치를 종류별로 다 먹고나니 다른게 생각나서
아스파라거스 베이이컨 말이랑 어묵꼬치도 먹었어요 :0

맥주 보다 안주를 더 많이 먹는거 같은데 ㅋㅋ
꼬치는 저녁으로 먹어도 괜찮네요
밥도 하나 주문해서 먹었어요^^

@pooka x food


맛집정보

도키노야

score

173-2 Mannōchō, Yonago-shi, Tottori-ken 683-0065 일본


[먹부림] 닭꼬치 구이를 빼먹을뻔 했네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큐레이션: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gochuchamchi입니다. @pooka님의 퀄리티 높은 <[먹부림] 닭꼬치 구이를 빼먹을뻔 했네요^^>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서포터@gochuchamchi였습니다.

감사합니다^_^
따뜻한 하루 되세요~!!

야키토리 정말 좋아합니다.
특히 테바사키는 너무 먹고싶네요.

짭쪼름해서 쪽쪽 빨아 먹게 되네요 ㅎㅎ

술 안주로 딱이네요^^

꼬치는 맥주랑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585.79
ETH 3005.19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