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슈리성 가정식 맛집 ' 아시비우나 ' 를 소개 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오키나와 슈리성을 둘러 보고 내려오다 보면
작은 식당이 하나 있는데요
음식맛도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 나는 ' 아시비우나 ' 입니다.

IMG_3631.jpg

IMG_3633.jpg

IMG_3634.jpg

IMG_3650.jpg

야외에서 정원을 보며 식사를 하면 좋겠더라구요
근데 늘 만석인듯 ㅎㅎ
두번 갔는데 갈때 마다 자리가 없네요^^;;

IMG_3637.jpg

그래서 그냥 안쪽 자리에 앉았어요 :)
참 아담하고 담백한 상차림입니다.

IMG_3638.jpg

IMG_3641.jpg

IMG_3648.jpg

디저트까지 아이스크림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슈리성 맛집으로 꽤 유명한 곳이라서
한국어 메뉴판이나 주차도 잘 되어 있어요

모두모두 신나는 금요일 되세요 ^^

@pooka x okinawa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아시비우나

score

2 Chome-13 Shuritōnokurachō, Naha-shi, Okinawa-ken 903-0812 일본


[오키나와] 슈리성 가정식 맛집 ' 아시비우나 ' 를 소개 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최근에 날씨가 너무 추워 오키나와 가고 싶네요.
보클 하고 갑니다.

한국도 늦가을이라 꽤 쌀쌀하네요
오키나와에서 몇년 살아 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ㅎㅎ
보클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ok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따뜻한 하루 되세요~

생강이 들어간 불고기같은건가요? 맛나보이네요~

간장에 볶은 돼지불고기에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좋아요 :)

와...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푸카님은 항상 좋은곳만 다니시는군요! 멋지십니다~

여행을 가면 먹는걸 잘 챙겨 먹으려고해서 ㅎㅎ
대부분이 먹는게 많아요 ^00^

가게 입구 문이 세월의 역사를 알려주네요~
(보클 꾹~)

한번 가면 다시 가고 싶은 곳이라서
오래오래 그자리에 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전 오키나와에선 진짜 제대로 된 식사를 거의못한거 같아요
돌아다니느라~

정원보이는 자리 앉으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오키나와 꼭 다시 가보고 싶어요 ㅎㅎㅎ

오키나와에 맛집들이 많은데 아쉽네요^^;;
오키나와는 갈때 마다 너무 좋더라구요 :)
담엔 여유있게 둘러 보세요 ㅎ

정원을 바라보며 식사하는 모습이 특이해 보입니다.

탁 트인 정원을 보며 먹으면 더 맛날거 같긴해요 ㅎㅎ
야외에 소풍 온 기분도 나구요^^

맛있겠내요♪
보팅 & 디클하고 갑니다~☺️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沖縄は大好きで
食べ物も全部おいしいです。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