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 버거와 찜햇닭 추천해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일요일엔 뭘 먹나..
고민 하다가 결정한 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 버거입니다.
광고를 많이 봐서 궁금했거든요 ㅎㅎ

IMG_1509.JPG

맘스터치는 갈때 마다 사람들이 많아서
오래 기다리게 되네요..

IMG_1511.jpg

맘스터치 마살라 버거랑 찜햇닭

IMG_1516.JPG

치킨토핑이 엄청 두꺼운데 부드럽네요
살짝 매콤한 소스맛도 좋아요^^

IMG_1514.jpg

맘스터치 감자는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에 비하면
정말 훨씬~~ 더 맛나요
그 파파이스 감자랑 비슷함 ㅎㅎ

IMG_1513.jpg

찜햇닭
이 메뉴는 제가 좋아하는 거라서 자주 먹는 치킨이에요
누룽지도 들어 있어서 바삭바삭 식감이 재밌어요 :)

IMG_1517.jpg

당근 맥주가 빠질 수 없죠 ^00^
시원한 맥주랑 먹으니 끝내줍니다 ㅎ

시원한 하루 되세요~!!

@pooka x food


맛집정보

맘스터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운정2동


[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 버거와 찜햇닭 추천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ㅎㅎ 이글보고 집앞에 맘스터치 갑니다....
남편은 싸이버거 세트 먹는다네요 ^^

싸이버거도 맛나요~!!!
저도 평소엔 싸이버거 먹거든요 ㅎㅎ
신메뉴라고 해서 마살라 버거 먹은건데 맛있네요^^
맛저 하세요 :)

저는 맘스터치 감자칩이 가장 만ㅅ있는것 같아요 ㅎ 팔로우할게요 자주소통해요 @pooka

파파이스 감자랑 똑같은 맛이라서 저도 좋아합니다^^
맞팔 갑니다 :)

와 빨리 먹고싶네요 한국가서 ㅜㅜ 감사합니다 이런 좋은정보

맘스터치가 대세입니다 ㅎㅎ
맛난 메뉴가 많아서 좋아요^^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신나는 저녁되세요^_^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ooka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Special Bonus just join and get 5 STEEM

This is a limited time bonus only for first 1000 members who join and get 5 steem.

We have many resteem and upvote service.
Upvote worth $21
Resteem over 90000 followers

JOIN NOW

맘스터치가 가성비가 좋아요.ㅎㅎ

맞아요~ 가격도 괜찮고
햄버거도 두툼 ㅎㅎ 치킨도 맛난게 많아서 좋아요 :)

저...아직 맘스터치를 못먹어봤어요....먹어보고싶당...

맘스터치 햄버거랑 치킨 맛있어요^^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보단 더 신경써서 만드는것 같아요 :)
감자도 맛나구요 ㅎㅎ
처음은 싸이버거를 추천드립니다~!!

맘스터치 넘맛있죠~~ㅎ침나오네요

마살라 버거 함 드세요 ㅎㅎ
두툼한데 부드러워서 맛나요^^

살라살라마살라~ 그건가요?ㅋㅋ
저도 궁금했는데 동네에 맘스터치가 없어서ㅠㅜ 대리만족 하고 갑니다ㅋㅋ

ㅋㅋㅋ 광고 보고 중독성에 세뇌 되었나봐요ㅎ
궁금해서 먹었는데 맛나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30.76
ETH 3090.9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