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고독한 미식가 이노카시라 고로상이 찾은 히로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에 나왔던 오꼬노미야키 가게입니다.
이노카시라 고로상이 맛나게 먹는걸 보고 찾아가 봤어요^^

IMG_6944.JPG

가게가 아주 작네요
건물과 건물 사이에 구겨 넣어 만든것 같은데 ㅎㅎ

IMG_6931.JPG

실내도 아주 좁아서 식사시간에 맞춰 가면 오래 기다려야해요

IMG_6932.jpg

시원한 맥주부터 주문했어요

IMG_6940.JPG

오꼬노미야끼

IMG_6941.jpg

IMG_6942.jpg

관자와 해산물이 푸짐하고 두툼해요
기존에 먹던 오꼬노미야끼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9

IMG_6938.jpg

오꼬노미야끼나 야끼소바나 말이 필요없네요
맥주가 술술 들어가요^^

IMG_6934.JPG

문어볶음?

궁금해서 주문해 봤어요^^

IMG_7006.jpg

짭쪼름 하고 통통한 문어에요
마지막에 주문했는데 완전 반해버렸다는...
맥주랑 꼭 같이 드세요 :)

맥주를 마실 때면 요 문어가 생각납니다 :)

@pooka x food


맛집정보

히로키

score

일본 〒155-0031 Tōkyō-to, Setagaya-ku, Kitazawa, 2 Chome−14, ハニー下北沢


[도쿄] 고독한 미식가 이노카시라 고로상이 찾은 히로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저도 도쿄 갔을때 고독한 미식가 투어를 했지만 첫집이 문을 닫아서 어흑 ㅠ 오코노미야키가 엄청 맛있어보입니다만 저는 야끼소바를 좋아해서 그런지 야끼소바에 눈이 가네요 ^^

저도 문을 닫아서 못간 가게들이 있어요 ㅡㅜ
다행스럽게도 여긴 오래 기다리지 않고 맛나게 잘 먹었네요^^
전 맥주랑 잘 어울려서 둘 다 좋아합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pook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저도 진짜좋아하는데ㅋ늠맛나보여요^^

습습한 오늘은 맥주에 문어를 먹고 싶네요 ㅡㅜ 문어~!!!

저도 요기 가봣어요 ㅎㅎㅎ 한시간 기다렸다는 근데 너무 맛나서 기다린 보람이 있더라규요 ㅎㅎ

전 30분 정도 기다렸어요^^
전에 규카츠 먹을땐 한시간 반 기다린 적도있어서
여긴 껌이네요 ㅋㅋㅋ
음식이 맛나서 기다릴만 하죠~

pooka님의 먹스팀 지도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 ㅋㅋ 볼때마다 궁금하네요 잘 보고가여

보통 여행을 가면 보는거랑 먹는거에 집중 ㅎㅎㅎ
먹는게 중요 하잖아요^^
일본에선 이름 좀 날린다 싶은건 갈때 마다 맛보고 있습니다 :)

일본여행은 맥주 &오꼬노미야키 죠ㅎㅎ

한번 이상은 꼭 먹게 되더라구요^^
시원한 맥주랑 잘 맞아요 :9

고독한 미식가 재밌게 봤는데 직접 가게를
찾아가 보셨군요. 관자가 예술이네요 ㅎㅎ
문어볶음도 통통하니 아주 맛있어 보여요.

드라마를 타고 한국에 많이 알려졌더라구요 ㅎㅎㅎ
가게에 들어서는데 한국인들이 절반정도에요
기다리는 사람들도 한국인 ㅋㅋㅋ
여긴 또 가고 싶어요^^
그냥 맥주에 문어만 먹어도 좋아요 :9

일본 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오꼬노미야끼 !! ㅎ

저는 오사카에 "치노"라는 곳에서 맛있게 먹었었죠 ^^

오꼬노미야끼랑 야끼소바는 꼭 먹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
뭔가 안먹으면 허전한^^
오히려 라멘을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오사카 치노 기억해 두겠습니다^_^b

오꼬 맛있겠어요 ㅠ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군요

여긴 티비에 나오지 않아도 한번 맛보면 또 갈거같아요^00^
가게 느낌도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