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크로와상과 커피로 ' 소확행 ' 나들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홍대나 연남동과 더불어 한창 뜨고 있는 합정동 인데요
제가 찾은 곳은 크로와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
합정동 카페 ' vamvoo ' 입니다.

제가 갔던 날은 문을 열기 전부터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어떤 사람은 크로와상 수십개를 포장해가서
덕분에? 뒤에 사람들은 한참을 기다렸다는 ㅡㅜ
암튼 그정도로 크로와상이 맛난 곳이에요^^

IMG_1802.JPG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에요

IMG_1817.jpg

1, 2층으로 되어있고 자리도 많아서 여럿이 가도 좋을거같아요

IMG_1818.JPG

IMG_1821.JPG

IMG_1814.JPG

크로와상과 커피를 주문하면 커피는 바로옆에 별도의 공간에서 만들어 줍니다.
뭔가 분위기가 묘해서 커피 내리는 곳을 찍어 봤어요 ㅎㅎ
오묘하도다~!!

IMG_1827.jpg

녹차크림이랑 아몬드 크로와상 그리고 진한 라떼에요

IMG_1829.jpg

IMG_1830.JPG

IMG_1833.JPG

크로와상이 어찌나 바삭하고 촉촉하던지 좀 가벼운 크로와상도 좋지만
이렇게 바삭함과 촉촉함이 묵직하게 느껴지는
크로와상이 더 맛있네요 ^^
연신 감탄을 했다는 :9

IMG_1826.JPG

요즘 물탄듯한 라떼들이 많던데 여긴 제대롭니다!!
진한 라떼와 크로와상으로 행복!!
이런게 바로 소확행 ㅎㅎㅎ
주말에 가볍게 소확행 나들이 어떠신가요?

스팀잇을 하시는 모든 분들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5길 33-23

@pooka x dessert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bamvoo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1


[디저트] 크로와상과 커피로 ' 소확행 ' 나들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합정동에 역시 이국적인 가게가 많은 거 같아요!

이쁜 카페들이 곳곳에 많더라구요 ∩( ´∀` )∩

곰돌이가 @keydo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898번 $13.496을 보팅해서 $11.84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아몬드 크로와상 핵존맛이죠. 아몬드만 추가했을뿐인데 전혀 다른 맛이 ㅎ

커피를 마실때면 크로와상이 생각나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크로와상이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두툼해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네요 😀👍🏻

와 디저트 비쥬얼 제대로 취향 저격입니다ㅠㅠㅠㅠ

창가에 앉아서 크로와상과 커피 한잔 하세요^_^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pooka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요새는 합정이 핫한곳이 많네요:>

예전에 조용했던 상수동 느낌이라서 한가롭고 좋아요^^

건물 + 음식 의조합 이정도면 먹을만할것같네요^^

맛나고 이쁜 카페들이 너무 많아요^^

danbirang님이 pook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anbirang님의 캐논 미러리스 EOS-M100 카메라 구입

...경, 음식, 스포츠, 뷰티, 미니어쳐 등
다양한 촬영모드가 있어서 초보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겠더라구요.

pooka님과 greenlatte 님이 소개해주신
파주 출판단지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모습이에요.
어안렌즈랑 미니어쳐 기...

ㅎㅎ 소환 전에 댕겨 왔네요^_^b

아, 독특한 분위기의 멋진 카페네요.
여기도 나중에 찾아가봐야 겠네요 ^^
예쁜 곳 많이 소개해 주셔서 감사해요~

크로와상 맛나게 드세요 ㅎㅎ
아직도 생각나는 크로와상입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