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디큐브시티 신승반점 중국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포포입니다!
다들 좋은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사전투표를 하고... 하고... 하고...침대에서 빈둥거렸죠.
이제 생각해보니 아무것도 안했네요. ㅎㅎ
스티미언 여러분들은 주말에 뭐하고 보내셨을지 궁금합니다~
서론이 길었습니다 ㅠ.ㅠ

요즘 스팀잇에 맛있는 중식당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아마 테이스팀의 주제가 美味 중국식당이라서 그렇겠죠?
저도 질 수 없으니 중국음식을 먹고 왔습니다! ㅎㅎ

메뉴판.jpg

신도림 디큐브시티 지하2층에 위치한 신승반점!
사실 수요미식회에 나온 차이나타운 신승반점의 분점입니다. ㅎㅎ
그래도 TV 프로그램에서 극찬한 유니짜장면을 시킬 수 있기에 들러보았죠~

천장.jpg

식당에 들어와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어요~
입구의 황금 두꺼비부터 시작해서....
천장과 벽까지 모두 중국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탕수육 자른것.jpg

맨 처음 나온 음식은 찹쌀탕수육?! 그냥 꿔바로우인데...
편의상 그냥 찹쌀탕수육이라고 부르나 봅니다.
맛도 찹쌀탕수육의 쫄깃한 맛보다는 그냥 평범한 꿔바로우 맛이 나요..
원래는 큼직한 조각으로 나오는데 직원분들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신답니다.

짜장면.jpg

탕수육이 나오고 5~10분이 지난 후에
저희가 기다린 유니 짜장면과 짬뽕이 나왔습니다~
중간에 배고픔을 견디지 못하고 탕수육과 단무지로 배를 채웠어요. ㅠㅠ
유니 짜장면은 채썬 오이와 계란 후라이가 고명으로 올라옵니다.
(저의 그분은 오이를 못 드시기에 빼버렸습니다.)
따로 나온 소스는 무난한 짜장 맛이었어요....(웅?)

짬뽕2.jpg

신승반점의 고추짬뽕!!
메뉴판에 일반짬뽕은 매운 정도가 1단계.. 고추짬뽕은 3단계였어요.
저는 평소에도 매운 음식을 즐기는 터라 오늘도 거침없이 국물 흡입!!
(불닭볶음면 정도는 가볍게 먹죠 ㅎㅎ)

하아.. 이마와 콧등에 땀이 송글송글..
그래도 휴지로 땀 닦으면서 먹었는데
마지막에 입술이 안젤리나 졸리처럼 퉁퉁 부었습니다.

잘 생각하시고 주문하세요...

아이스크림.jpg

마지막으로 퉁퉁 부은 저의 입술과 미각을 잃어버린 혓바닥을
달래주기 위해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 신도림 신승반점에 대한 주관적인 한줄 평
기대한 만큼의 맛은 아니었지만 평범한 중국음식 맛이었습니다.
기다리면서까지 먹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ㅎㅎ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微微 중국 식당!


오늘도 부족한 저의 글을 읽으러 와주신 스티미언 여러분 감사합니다.
제가 따라갈 수 있게 댓글 하나만 남겨주세요!!!!!!!!


포포팔로우.png


맛집정보

신승반점 디큐브시티점

score

서울특별시 신도림동 디큐브시티


신도림 디큐브시티 신승반점 중국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백화점 들렀다가 봤던 매장이네요
혼자 간터라 전 아주 간단하게 군것질만 했어요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신도림이 사람이 많긴 많죠... 갈 때마다 놀라긴 해요 ㅋㅋ
저도 평소에는 햄버거나 군것질거리로 간단히 때우는데
이 날은 중국 음식이 땡겨서 먹어봤어요~!!(뭐 후회만 남았..)
올려주신 산책길 저도 한 번 다녀오겠습니다 ㅋㅋ

으 ㅠㅠ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ㅠㅠ

으... 사실 평범했어요.. ㅠㅠ

와우 ㅋㅋ 매운 짬뽕 드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ㅋㅋ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었겠군요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지.. 실망이 컸어요!!
하지만 맛은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평범한 맛이었어요 ㅎㅎ

별로 안매워 보이는데 진짜 맵나보네요? ㅠㅠ 가끔 저렇게 얼큰한 짬뽕 너무 땡겨요..

저도 얼큰한 짬뽕 생각하고 시킨건데.. 생각보다 많이 맵더라고요 ㅎㅎ
덕분에 입술도 안젤리나 졸리처럼 퉁퉁 부었어요 ㅋㅋㅋ

매운음식먹은후엔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진리죠~!! 저는 저 쿠앤크^^

혀를 진정시키기에 아이스크림 만한게 없죠!!
이 포스팅은 중국 음식 포스팅이랍니다. ㅠㅠ
다들 아이스크림에 푹 빠지셨네요 ㅋㅋㅋ

오호 신도림역 주변에 이런 곳도 있었나요 +_+

저도 주말에 짜장면에 탕슉 먹었답니다 ㅋㅋㅋㅋ오랜만에 먹으니 맛나더라구용

쉬는 날 짜장면에 탕슉은 간편하게 먹기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물론 맛도 보장되고요!! 일본으로 떠나시는 포스팅 읽었어요 ㅠㅠ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도전과 경험 저는 응원합니다~!!!!!

짜장면 너무 맛있겠는걸요...찹쌀탕수육도요.....ㅜㅜ
너무 배고프네요 !!ㅎ

늦은 밤 테이스팀을 올린 저의 잘못이 크네요. ㅜㅜ
포스팅을 보니 여러 부분에서 활동하시더라고요~
1인 미디어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도대체 농사는 언제 지으실 겁니까????? 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po0127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맛있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 )

ㅠㅠ 자장면과 , 짬뽕을 싫어하는 저로써는..ㅋㅋㅋ
꿔바로우에 눈이 자꾸 갑니다..ㅋㅋ 저런건 또 잘묵거든요!

에엥?? 자장면과 짬뽕을 싫어하시군요 ㅠ..ㅠ
제가 볼때 꿔바로우는 그냥 양꼬치집에서 시켜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지젤님 방문 감사합니다!! 맞춤셔츠가 정말 이쁘더라고요~ 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진짜 중국인들이 하는 양꼬치집에서 꿔바로우가 정말 맛있지 말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