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가격도 착한 고기집 - 돈오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곰.gif

안녕하세요. 포포입니다!
요즘 테이스팀이 생겨 먹거리 포스팅을 올릴 때 행복합니다.
테이스팀에 글을 올리면 특별한 보상도 있으니
꼭 이용해보세요!!

오늘의 테이스팀 주제는???
싸고 좋은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오늘, 저는 맛도 가격도 착한 고기집 돈오야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간판.jpg

까치산역에 들릴때 마다 지나치는 고깃집 돈오야!!
항상 사람이 북적여서 다음에는 꼭 가봐야지 하고 있었는데
주말 저녁에 생각이나서 들려봤어요!! ㅎㅎ
저녁 먹기에는 늦은시간이라 여유롭게 먹을 수 있겠다 생각했는데
만석........

의자.jpg

이곳은 항상 제자리입니다!! (그렇지 않다고 해줘요 ㅠ..ㅠ )
제가 '자발적'으로 고기를 굽는 겁니다!! 누가 시켜서 하는거 아니에요!(힝~)
너는 손이 없냐 발이 없냐?

세팅.jpg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을 하면 세팅을 해줍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초벌숙성삼겹살!
(메뉴판 사진을 찍어오지 못해 죄송합니다!)

최초 주문시, 1인당 1인분

  • 초벌숙성삼겹살(170g) 9,900원
  • 숙성삼겹살(170g) 8,900원

추가 주문시

  • 초벌숙성삼겹살(170g) 4,900원
  • 숙성삼겹살(170g) 3,900원

돈오야는 처음 주문하신 가격에 모든 상차림비가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추가 주문시에는 순수 고기값만을 받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가성비 괜찮죠?? ㅎㅎ

통삼겹.jpg

삼겹살은 초벌되어 나오기 때문에 조금 기다리셔야해요. ㅎㅎ
직원분이 가져다주시면서 정확한 그램(g)수도 알려주신답니다!!
고기가 나오면 불판 위에 찹찹!!
불오징어와 야채들도 불판위에 올려줍니다!!

맛있게 굽기.jpg

조금 더 익으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나란히 놓아줘요 ㅎㅎ
(삼겹살 두께가 두꺼워서 속은 익지 않기 때문에 잘 구워줘야 해요.)
노릇노릇 맛 좋은 삼겹살!
달고 매운 돈오야 특제소스에 찍어서 냠냠하시면 되요!

된장국.jpg

고기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된장찌개(1,900원)
주문하시면 빠르게 나오기 때문에
고기를 익히고 주문하시는게 좋아요 ㅎㅎ

냉면.jpg
마지막으로 느끼함을 없애줄 물냉면(3,900원)입니다.
오늘도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삼겹살을 찾고 계시다면 돈오야를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벌써 주말이 다 지나가네요 ㅠㅠ 남은 시간 잘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저의 게시글을 찾아오신 스티미언 여러분 감사합니다!!!
보팅과 팔로우는 자유!
포포가 따라갈 수 있게 댓글 하나만 남겨주세요~ ㅎㅎ

파워가 없어서 정말루 죄송하곰(2).gif

포포팔로우.png


맛집정보

돈오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1동 346-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와 삼겹살 너무 맛있겠어요.. 테이스팀은 누구나 쓸수 있는건가요~~?

네! 먹스팀과 비지가 합쳐진 느낌이에요!! 공룡님도 테이스팀 사용해봐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1동 346-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먹스팀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po0127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테이스팀 화이팅!!

진짜 침넘어 가네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popo012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맛있어보여요!!
역시 마무리는 냉면이죠. 크~~

방문 감사합니다!! 역시 고기엔 냉면이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Im greatful that Steemit is filled with people that appreciate good food. You should crack open a Lager and celebrate a great meal.

예?!
좋은 음식에 라거 한 잔 좋죠!!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착하네요~^^

추가 주문시에는 가격이 착해요!! 많이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ㅎㅎ

ㅎㅎㅎ 정말 가격이 착하다는거 인정!!^^

못볼꺼 봤네요 ㅠㅠㅠ 다이어트 기간 중인데.... 흐윽 맛잇겟다

사실 저도 다이어트 중이에요... 벌써 6월인데 ... 흐윽
그냥 생각없이 먹는답니다. 맛있으면 0칼로리!!!!
빗썸업님 글재주가 아주 뛰어나시더라고요..
(하지만 전문적이라 절반도 이해못했어요ㅜ.ㅜ)
공부하러 자주 찾아뵙도록 할게요 ㅎㅎ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