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래마을 일본식 라멘 맛집 - 산쪼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음식사진.jpg

안녕하곰.gif

안녕하세요. 포포입니다!
이번주에 저희는 서래마을로 놀러갔어요 ㅎㅎ
비오는 날이라 따뜻한 국물이 땡겨 저녁을 라멘으로 정했죠.
오늘은 서래마을 일본라멘 맛집인 산쪼메를 소개합니다!

  • 참고로 산쪼메 라멘집은 체인점이라고 합니다!

간판.jpg
산쪼메는 서래마을 카페거리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외관부터 일본스럽네요 ㅎㅎ

입구.jpg

원래는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고 들어서 걱정을 많이했는데
다행히 제가 간 날은 아무도 없었어요 ㅎㅎ 옆에 의자들....
이 공간을 지나서 2층으로 올라가면 산쪼메 내부로 들어갈 수 있어요!

피규어.jpg
전체적인 내부는 아담하고 아늑합니다.
찬장에 일본 피규어나 일본 만화책을 진열하고 있어요!
또한, 벽에도 유명한 일본 만화캐릭터 그림도 볼 수 있습니다.
(식사하는 분들이 계셔서... 아쉽게도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

연예인 싸인.jpg
한쪽 벽에 걸린 사인!
정말 많은 연예인분들이 왔다 가셨더라고요 ㅎㅎ

내부사진.jpg
저곳에서 라멘을 만들어주세요.
직원분들이 입은 옷도 일본스럽죠? ㅎㅎ

메뉴판.jpg
산쪼메의 음식들과 가격!

규동.jpg
라멘을 드시면 미니덮밥을 세트로 주문할 수 있어요!
런치타임에 드시면 2000원이지만...
저희는 저녁에와서 4000원을 내고 이용했어요 ㅠㅠ
매운 라멘을 시켰기 때문에 부타동보다는 규동으로 주문했죠.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음식사진.jpg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산쪼메라멘과 돈코츠라멘으로 둘다 매운맛을 추가했죠!
돼지육수에 미소의 맛을 더한 산쪼메라멘(위)
저는 일반적인 돈코츠라멘(아래)으로!
부드럽고 쫄깃한 차슈와 진한 육수에서 나오는 국물맛이란..
정말 음식을 즐기고 왔습니다 ㅎㅎ

음식 돌.jpg
음식을 먹는데 걸리적 걸리던 이놈!!
'이게 뭐지?' 하고 지나쳤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오랜시간 라면을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뜨겁게 달군 돌멩이를 육수에 넣어준다고 하더라고요.

아자스.jpg

음식점을 나오면서 보인 아자스(あざす)라는 문구
궁금해서 찾아보니 '고맙습니다(ありがとうございま)'의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기분 좋은 배웅이네요~ ㅎㅎ


오늘도 저의 게시글을 찾아오신 스티미언 여러분 아자스(あざす)합니다!!!
보팅과 팔로우는 자유!
파워는 없지만 포포가 따라갈 수 있게 댓글 하나만 남겨주세요~ ㅎㅎ

파워가 없어서 정말루 죄송하곰(2).gif

포포팔로우.png


맛집정보

산쪼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서래로7길 15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요즘 라면 덕후의 식욕을 땡기는 라면 포스팅이 자주 보이네요~!ㅎㅎ

저는 라면 덕후라서요!! 매일 후회하면서도 먹고 있습니다!!
방문 감사드려요!! ㅎㅎ

Congratulations @popo012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라멘 좋아하는데 맛있을거 같아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활동이 참 활발하신거 같아요!!
분당에 가면 소개해주신 음식들 먹어봐야 할 거 같아요~

맛있겠어요....저도 다이어트 하고 나면 꼭....ㅎㅎ
기왕 먹을 라멘이라면 맛집에서...정말 맛있는 라멘을 먹어보고 싶군요^^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다이어트 성공하실거에요!! ㅎㅎ
일주일에 한번 정도(낮시간대)는 맛있는 음식을 섭취하시는 것도 괜찮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믿고 쓰는 짱짱맨 태그!!
응원하고 있어요!!

와 진짜 일본 느낌 제대로 나네요!

근처에 계신다면 한끼 식사 라멘으로 드셔보는건 어떠신가요? ㅎㅎ
방문 감사드립니다!! 자주 뵙도록 할게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po0127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좋은 프로젝트 감사합니다!! 자주 애용할게요 ㅎㅎ

진짜 맛나 보이네요!!! 배고픈데 뭐라도 먹어야겠어요

늘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21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3p7ttb-21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즐건 주말보내세요:]

아쉽게 이번에도 못 맞췄네요~ 다음주에는 제가 꼭 맞힐 겁니다!! ㅎㅎ
방문 감사드립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05.28
ETH 2912.27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