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로수길 얼큰한 닭볶음탕 '도리도리하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포포입니다.
칼칼하고 얼큰한게 땡기던 날~
저희가 선택한 음식은 매콤한 국물의 닭볶음탕입니다.

상호명 : 도리도리하찌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77
영업시간 : 12:20 ~ 00:50

입구.jpg
샤로수 길에 위치한 도리도리하찌!
겉에서 보는 내부는 오래된 포차 느낌이 납니다.

벽.jpg
내부의 벽...
"닭도리탕 먹을래?"
" 당연하지! 닭볶음탕 집에 파스타 먹으러 왔겠어?? "
멱살은 놓고 말합시다..

메뉴판.jpg
"도리도리하찌"의 메뉴판
여기는 마늘 닭볶음탕을 많이 먹는다고 하길래
마늘 닭볶음탕을 주문하고 라면사리도 하나 추가 주문!
매운맛은 먹기좋은 2단계(신라면 정도)로 선택했습니다.

밑반찬.png
음식을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 밑반찬들이에요.
계란찜과 오뎅볶음 깔끔하게 맛있어요~

전체.jpg
갖은 풍파를 견딘듯한 양은냄비에 담겨 나온 닭볶음탕.
과연 첫 국물맛은 어떨까요???
음!!! 이맛은??? 닭도리탕과 떡볶이 국물이 어우러진
애매모호한 맛 ~.~;;;

신기하게도 끓일수록 맛있어집니다.

닭.jpg
인내의 시간 동안 라면과 쫄깃한 떡을 먹어주고...
드디어 완성된 매콤 담백한 국물의 닭볶음탕~
닭고기가 부드럽고 잡내가 안나서 좋았어요 :D

볶음밥 완성.jpg
마지막은 역시나 볶음밥이죠.
아삭아삭한 콩나물이 들어가 비빔밥 느낌이 나용~

한줄평 : 엄청난 맛집은 아니나 얼큰한 국물에 술 한잔하기 좋은 집!


오늘도 저의 글을 읽으러 와주신 스티미언 여러분 감사합니다.
제가 따라갈 수 있게 댓글 하나만 남겨주세요!!!!!!!!

포포팔로우.png


맛집정보

도리도리하찌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관악로14길 77


샤로수길 얼큰한 닭볶음탕 '도리도리하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jiminkang 입니다^^!
@popo0127 님의 퀄리티 높은 <샤로수길 얼큰한 닭볶음탕 '도리도리하찌'> 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 이었답니다.

부족한 글에 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닷!!!
테이스팀 항상 응원합니닷 :D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 지원 감사합니닷!! ㅎㅎ

저두여기가봤어용 ㅎㅎ 0127생일이신가용? 저두0127 ㅎㅎ

1월 27일 맞아요!! ㅎㅎ 완전 신기하네요~!
처음에 시작할때 그냥 스팀잇 구경하러 만든거라
아이디를 어떻게 할지 생각을 못했네요!!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뵐게요~

넹 저듀 자주올게용 ~^^ 신기하네욥

오오 라면사리까지!!
맛있어 보입니다 :)

판다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좋은글 잘 읽고 있어요~ :D

샤로수길에 이런 닭집이 있는줄은 몰랐는데.. 나중에 밥 볶아먹으면 정말 맛있을것 같네요 ㅠㅠ

얼큰한 국물에 술 한잔하기 좋은 곳입니다!! ㅎㅎ
볶음밥도 비주얼보다는 맛있었어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에 볶음밥이 가장 눈에 들어오네요
맛나보입니다~

볶음밥은 평소 즐겨먹던 볶음밥과 다르게 비빔밥과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닷! 앞으로 자주 찾아뵐게욧 :D

술 생각나는 비쥬얼..!
닭도리탕과 떡볶이 국물이 어우러진 그 맛 알거같아요
가끔 닭도리탕 실패하면 그 맛이 나오더라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람 많은 집인데...
첫 맛에 약간 당황했지만... 국물을 계속 끓이니
매콤 담백한 맛이 괜찮더라고요 :D

양푼냄비에 후한점수를 드립니다.
매콤 국물에 술한잔하기 좋은곳이군요~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 냄비!! 이런 냄비에 먹으면 더 맛있죠 ㅎㅎ
닭볶음탕과 소주 한잔 하기 좋은 곳이에요~ :D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닷!!!

침샘아..나대지마..저녁먹었잖아..진정해..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 보니 제 침샘도 폭발하네여 ㅋㅋ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po0127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테이스팀 항상 감사하고 응원합니닷! :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7.21
ETH 3581.98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