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서울타워 101번지 남산돈까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포포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남산 산책길을 다녀왔다고 알려드렸는데요.
남산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저는 남산 돈까스가 생각나요!
그래서 바로 달려갔죠!!

이 주변에는 여러 돈까스 집이 자신이 원조라고 싸우는데
저는 어디가 원조인지 알 수 없으니..
눈에 보이는 제일 가까운 곳으로 갔어요 ㅋㅋㅋ

산책길을 다녀오기 전, 배를 든든하게 채우기 위해 들린 101번지 남산돈까스

간판.jpg

상호명 : 101번지 남산돈까스
주소 : 서울 중구 소파로 101
영업시간 : 10:30 ~ 22:00 (연중무휴)


내부1.jpg

점심 먹기에는 늦은 시간이었지만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어요 ㅎㅎ
1층에 자리가 없으시면 2층도 있으니 참고하세욧~

수프.jpg

자리에 앉으면 주문도 하기 전 바로 수프를 주십니다!
원조왕돈까스(9,800원)와 치즈돈까스(11,500원)를 주문하고
(급하게) 수프에 후추를 뿌려줍니다.

왕돈까스.jpg

얼마 되지 않아 원조왕돈까스가 도착했습니다.
왕돈까스라는 이름답게 손바닥 2개만한 크기!!

치즈돈까스.jpg

치즈돈까스는 왕돈까스와 다르게 소스를 따로 주시더라고요.
치즈돈까스는 원래 찍먹인가요?? 저는 부먹이라 그냥 부었어요 ㅋㅋ

돈까스 자른것.png

백종원 아저씨가 돈까스는 먹을 만큼만 잘라서 먹으라고 했지만
뜨거운 걸 못 먹는 저는 식히기 위해 다 잘라놨죠.
치즈돈까스는 치즈가 듬뿍! 자르면 흘러내려요 ㅎㅎ

맛은 뭐... 인생 돈까스라고는 할 수 없지만...
가성비가 뛰어나죠!! 가격대비 양이 ...

왕돈까스 이벤트.jpg

SNS를 즐겨하시면 좋을 거 같아 한 장!
저는 음료수(2,000원) 제 돈 주고 사먹었어요 ㅎㅎ
글 작성했으니 다음에 가면 저도 음료 제공받을 수 있겠죠?

든든한 식사를 마치고 남산타워로 향했습니다!

남산풍경.png

6월 중순이라 햇살은 뜨거웠지만
적당히 바람도 불어줘서 좋았어요.

내려올떄1.jpg

내려오는 길은 소화도 시킬 겸 걸어 내려왔어요 ㅎㅎ
6월의 남산은 산책하기에도 구경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jpg
마지막은 평소에 쓰는 배너 대신 미카소님이 주신 대문을 사용할게요.
가격이 천정부지로 오르기 전에 의뢰해 보세요 ㅋㅋㅋ
미파(@mipha)님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101번지 남산돈까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남산동2가 소파로 101


N서울타워 101번지 남산돈까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 태그 지원 항상 감사합니닷 : D

우와!!! 남산 돈까스!!!
진짜 어린 시절 맛있게 먹었었는데!!!
그립네요 :) ㅎㅎㅎ

저는 벌써 그리워지네요~ 배가 고파질 시간이라서 그런가봐요 ㅋㅋ
테이스팀과 먹스팀의 선두 주자 판다팸님! 글 잘 읽고 있어욧 ㅎㅎ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po0127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항상 테이스팀 응원합니다!! 방문과 보팅 감사합니다 :)

앗 ㅠㅠㅠ 너무 맛나보여요!!!

항상 먹스팀 이용하면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수프에 후추!! 저거 한접시 먹고 돈까스 먹고 ㅠㅠ 맛있어보여요~^^

배가 너무 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후추를 막 뿌렸네요 ㅋㅋ
사진 생각해서 이쁘게 뿌렸어야 했는뎁 !! 방문 감사합니다 ㅎㅎ ~

전 이집은 아니지만
남산가면 남산돈까스 꼭 먹어요..ㅎㅎㅎ
옛스런 스프맛도 좋고
고추찍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쥬~

자주 가시는 그 집 소개 해주실 수 있나요?? ㅎㅎ
다음에는 그쪽으로 가보려고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문 잘 사용해주셔서 감사해용 ㅠ..ㅠ~

대문은 제가 감사하지요~ ㅎㅎ

원조남산왕돈까스-서울 중구 소파로 107 여기로 갑니다..ㅎㅎ

오오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곳이네요 ㅎㅎ
나중에 남산 가면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맛집 소개 감사합니다~ !!

맛있나요 남산돈까스 바구니에 고추담아놓은곳이 원조인데 ^^ 잘 봤어용 ^^

스팀팔로우-설이.png

바구니가 아니라 접시에 고추를 소량 담아오기는 했는데 원조가 아닌가봐여.. ㅋㅋ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방문 감사합니다~ ㅎㅎ

맛있으면 원조죠 뭐 ^^

돈까스는 언제나 사랑이죠 ㅋㅋㅋㅋㅋㅋ

돈까스는 사랑이죠~~
방문 감사합니다!! 미래의 고래님~ ㅋㅋ

ㅋㅋㅋㅋㅋ 아직은 이릅니다 고래이기엔... 고래밥을 충분히 더 먹고 와야할 것 같아요 ㅎㅎ

일단 오늘은 점심으로 돈까스나~! ^^ㅋ

여윽시 ㅋㅋㅋ 남산은 돈까스죠 ㅋㅋㅋ
진짜 서로 자기가 원조라고 난리여서 ㅋㅋㅋ 어디가야할지
엄청 고민했어요 ㅋㅋㅋ

늦은 답글 죄송합니다!ㅎㅎ
전 글에 남산 돈까스 써주셔서 적어보았어요~
저도 식당 고를때 엄청 고민했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중구 소파로 10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91.61
ETH 2921.47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