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지갑은 죄가 없다. '리춘 시장'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리춘시장'을 아시나요?

리춘시장... 바로 백종원씨의 수많은 식당 중 하나죠!

중식을 메인으로 하는 식당입니다! 물론 술도 환영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리춘시장에서 술을 마셨어요!!

먼저 대표 메뉴들의 가격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메뉴이름가격메뉴이름가격
리춘 탕수육9,000원리춘 라즈지10,000원
유린기10,000원청파소고기10,000원
깐풍기10,000원꿔바로우10,000원
리춘 짬뽕탕12,000원리춘 바지락볶음10,000원
소주4,000원국산 맥주4,000원
만만춘 125ml6,000원만만춘 250ml11,000원
칭따오 640ml6,000원음료수1,500원

요정도만 알려드릴게요!! 더 다양한 매뉴들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저는 대표 매뉴만을 가져 왔습니다 ㅎㅎ


가장 처음 시킨 음식은 리춘 라즈지 입니다!!
###리춘 라즈지는 닭날개와 닭봉을 이용한 요리에요!!

2.jpg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먹어본 결과 맛이 약간 짜지만 술과의 만남은 환상적이었습니다. 술의 쓴 맛을 한 입에 내려줄 수 있는 좋은 안주라고 생각이 되네요!!!
함게 볶아진 고추도 굉장히 감칠맛이 좋으니 드셔보시길 권장합니다. 그렇게 맵진 않아요!!


두 번째 시킨 음식은 리춘 짬뽕탕입니다!!

리춘 짬뽕탕엔 숙주, 당면, 여러 해산물들이 들어가며 꽤나 매콤한 편이에요!!

국물과 함께 당면을 떠서 호로록 마시면 꽤나 괜찮더라구요.
3.jpg

술 도둑입니다. 특히 소주요...

맛은 중국식이라기보다는 우리나라의 일반 술집에서 맛볼 수 있는 짬뽕탕이랑 비슷합니다. 별 차이가 없어요.
짬뽕은 중국 음식이니까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뭔가 기대한 제가 바보같기도 했어요 ㅋㅋ


다음은 탕수육입니다.
비쥬얼만 봐도 예상하시겠지만 그냥 탕수육입니다. 별 다를게 없어요.
소스가 부어져나오기 때문에 찍먹파가 있다면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jpg

탕수육은 그냥 그저 그렇습니다. 탕수육을 드실 거라면 라즈지를 하나 더 시키는 것은 어떨까 추천드려봅니다.


1.jpg

이렇게 삼위일체가 완성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 메뉴들을 시켰습니다.
안주 3종이 31,000원입니다. 저렴한 만큼 양은 기대하지 마세요! 퀄리티는 가격대비 괜찮은 편이에요!
음식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안주 3종으로 한참동안 술을 먹다가 떠오른 그것 꿔바로우와 만만춘
중국음식점에 왔다면 꿔바로우는 꼭 먹어야 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5.jpg

꿔바로우는 굉장히 간단하게 나오지만 그 양이 탕수육보다 많다고 느껴집니다.

탕수육보다 꿔바로우가 훨씬 맛있었는데요 1,000원 차이지만 꿔바로우를 시켜 드심이 훨씬 이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만만춘은 고량주의 일종인데 향이 꽤나 진하고 목넘김은 부드럽습니다.

8X4GVb2.jpg

한참동안이나 그 향이 속에서 느껴집니다. 도수 높은 술을 즐겨드신다면 밋밋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습니다.


총평

리춘시장 건대점은 중국식 안주가 필요할 때 가보면 좋을 것이란 생각이 드네요. 무엇보다 가격대비 즐길 수 있는 음식이 다양하기 때문에 가벼운 지갑 상황에도 가볼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리춘시장의 '만만춘'은 한번쯤 마셔보기 좋은 술인 것 같습니다.
라즈지는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저는 다음에 또 가서 라즈지를 먹을 생각입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게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전화번호 : 02-498-0410


맛집정보

리준시장 건대지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5-26


가벼운 지갑은 죄가 없다. '리춘 시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포스팅을 보니 맛있어보여서 저도 먹어야되나, 하고 있습니다.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라즈지 꼭 드셔보셔요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rizeon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5-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