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츠동 장인의 집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회사 퇴근길에 언제나 보이는 식당이있었다.
외진곳 엄청 외진곳 주변은 깜깜한곳인데
언제나 영업중인게 너무 신기해서 꼭 가보자고 생각했다

역시 깜깜했다 ㅋ

C1469A53-01D5-4AFB-B037-B52AAAC5E5DA.jpeg

들어서니 할아버지 한분이 영업중이었고
꽤 오래된 식당이었다.
손님이 아무도없었기에 좀 걱정했다
맛이있을까.

카츠동을 너무 좋아해서 혼자살땐 기회가 되면 매일먹었을 정도라서 맛구별을 좀 할줄 안다는 자신이있었다
그래서 카츠동을시켰다.
메뉴를보니 밥을 미친듯이 쌓아주는 것도있다 ㅋㅋ
인터넷에 검색하니 많이 주기로 유명한 곳이었다.

88CFB5BF-A85F-434D-BEBA-1A84C5E90584.jpeg

실제로 나온 음식은 지려주었다.
낮에 만들었는지 돈카츠의 바삭거림이 없는게 아쉬웠지만
소스가 그냥 미친맛이었다
장인의 손길을 느낄수있었다 뭐가 들어갔는지 가늠도 불가능했다 (맞는말인가 ㅋ)
특히나 옆에나온 무생채랑 된장국은 궁합이 미쳤다 그냥
쟁반위에 얹혀져서 나온 음식이 서로를 위해 존재하는 듯했다
고기또한 지방이 적절히 들어가있으면서 등심이 아닌것같았는데 음 뭐였지

너무맛있어서 집에 포장해가서 마누라도 줬다.
감격했다 지금까지 먹어본것중에 최고란다 ㅋ

양도 보통 음식점의 1.5배라서 성인남성에겐 딱 좋은 양이었다.
퇴근길에 무조건 지나는 길이라 엄청 자주가게될거같다.
진짜 맛있는 집을 찾아서 기뻤다


맛집정보

大松食堂

score

3182−4 Hashiemachi, Isesaki-shi, Gunma-ken 372-0001 일본


카츠동 장인의 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qkr1066님의 퀄리티 높은 <카츠동 장인의 집)>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저도 카츠동 정말 좋아하는데요, 크기가 1.5배라니 더욱맘에 드네요 한국에는 없을까요.. 또르륵...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감사합니다 댓글 ㅎㅎㅎ 한국에.. 분명히 있을겁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qkr1066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아니 왜 이런집은 도심에서 떨어져있는것인가 내가 조만간 진짜 군마간다.

ㅋㅋㅋㅋㅋㅋ군마가 음식맛없기로 유명한데 그중에서 겨우 맛있는곳 찾고있는중이라 .. 도쿄가 훨씬 맛난곳이 더많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고참님 오실때를 대비해서 더 맛있는곳 찾아놔야겠네요 ㅋㅋㅋㅋ

장인의 냄새가 물씬~ 나는군요!

네 주인할아버지한테서 풍기는 장인의 느낌이 있더라구요

맛있어 보입니다~
다만 너무 멀어 아쉬울뿐~

죄송합니다 저만 알고싶은 집이라..

오오 서울에 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 하는 곳이군요.

'군마' 라고 하니 이니셜디 게임 차 번호판에 쓰인 지명 이름이 떠오르는데, 혹시 맞을까요?

네!! 바로 거기입니다 ㅎㅎ제친구도 팬이라서 거기서나온 차를 사서 타고다니더군요 ㅎㅎ 스바루의 임프레사 라고 하는 차입니다만 ㅎㅎ 엄청 시골이라 맛집찾느라 힘드네요 ㅜ

Impreza WRX sti 겠군요 - 주인공 아버지 분타 차. 저도 이니셜디 게임할때 그 차 많이 씁니다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헐 ㅋㅋㅋㅋㅋ 놀랍습니다 ㅋㅋㅋ 이니셜디에 아카기산이란 곳에서 경기도 한다던데 저희회사가 거기있어서 ㅋㅋ 매일 제친구는 이니셜디 게임하는 느낌으로 출근한데요 ㅋㅋ

갑자기 그 회사 가고 싶어지는데요... 아카기 업힐이 이니셜디 제 주력 코스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하하하 게임이지만 이렇게라도 제가 일하는 동네을 아시는 한국분이 계신다는게 신기하네요 ㅎㅎㅎㅎㅎ !! 아카기산 사진 하나 올리겠습니다 ㅋㅋㅋ
출근때 찍은 사진입니다 ㅎ
E4FDF4DF-843C-4733-8F91-38E253C4F3A1.jpe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