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데스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일본은 야키니꾸. 즉 고기집은 어딜가나 장사가 잘된다.
한국에서 온 문화인게 분명한게, 일본 고기집에가면 냉면, 비빔밥, 김치는 무조건 있다.

한국음식은 알게모르게 일본에 깊숙히 퍼져있다 ㅎ

월급받고 입에 기름칠 하자고 간 이곳.
79B7F0E1-DA21-4C9F-BA68-86FCFCDCEC58.jpeg

소고기나 돼지고기나 일본은 비슷한 가격이다.

둘이서먹으니 십만원정도 나왔다.
숯불에다가 방에 들어가서 둘이서 얘기하면서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아늑하니 좋았다

B034EA93-A81F-4A68-BC4F-C7682E163A2F.jpeg

많이 먹었다.

고기는 늘 옳다 ㅎ
비빔밥도 먹었는데 간만이라 좋았다. 한국에서 오히려 잘 안먹어지는데 일본에서 자주 먹는듯 ㅋ

소고기는 오히려 일본이 더 싼거같기도하다.
한국의 한우는 진짜.. 끔찍하게 비싸니까..


맛집정보

score

일본 〒372-0047 群馬県伊勢崎市Honmachi, 17, 本町17-15


소고기데스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qkr1066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고기는 늘 옳죠 ...
하지만 보는 저는 침이 고이고 정신적으로 너무 힘드네요.
역시 밤에보는 음식 사진은 최고입니다. ^^

밤에보는 음식은 거의.. 죽음아닌가요 ㅎㅎ

복귀하자 마자 고기부터 먹었네~~
근데 일본 고기양은 뭐가 부족한 느낌 ㅠㅠ 하지만 고기질은 더 좋은것 같아..

고기 진짜 몇점 주는데 얼마더라.. 만육천원정도했던거같습니다 ㅠ

일본은 돼지고기가 소고기가 비슷한 가격이 부럽기도 하고 슬프기도 한것 같네요
돼지고기는 슬프고
소고기를 기쁜 가격일것 같네요

슈퍼에서 사는건 캐나다산이 엄청 싸서 돼지고기는 무조건 캐나다입니다 ㅎㅎ

한국보다 왠지 더 신선해보이네요^^;

조명이좋았나봐요 ㅎㅎ

고기값이 저렴하다고요? 한번 가 봐야지 하는 순간 항공료가... 다카이데스네...

비행기 많이 싸졌씁니다 ! 오세요 ㅎㅎ

Congratulations @qkr1066!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qkr106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6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