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먹으러 가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온정돈까스.JPG

도전.JPG

여기는 돈까스 먹기 도전하는 곳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양이 엄청 많은 대왕돈까스랑
엄청엄청 맵다는 매운돈까스랑 있었는데
저는 안 하고 그냥 얌전히 먹는걸로 ㅎㅎ

돈까스.JPG
그냥 일반 돈까스에요.
6500원인데 저렴합니다.
저렴한것 치곤 고기가 두툼하고 양도 많아요.

바삭 돈 치킨 생선까스 양많음.JPG
돈까스 정식 8000원이에요.
이것도 저렴합니다.
돈까스랑 치킨까스랑 생선까스랑 같이 있어요.
돈까스 먹을까 생선까스 먹을까 고민할 필요 노노 ㅎㅎ

타르타르소스.JPG
생선까스에 타르타르 소스를 묻혀서 먹습니다.
생선까스 바삭바삭합니다.
생선냄새 안나고 타르타르 소스도 너무 느끼하지 않고 새콤한 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돈까스먹기 도전하는 집으로 유명하다지만
그냥 일반 돈까스도 저렴하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맛집정보

온정돈까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남부순환로153길 60


돈까스 먹으러 가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qm3sm7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663.08
ETH 2893.4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