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성공률을 올릴 수 있는 고담 2015!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욧!!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사랑하는 @qqueck 이에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제가 지난번 친구와 함께 방문한 "고담2015" 입니다! 지나가다가 항상 와봐야지 생각만 하던 곳인데 우연히 친구와 함께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찾아가 보았어요.

단독 건물로 된 이 곳은 크기가 어마어마 하답니다. 그리고 입구부터 뭔가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느껴져요. 인테리어도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고 스테이크와 와인을 곁들여 먹어야 할 것만 같은 분위기라고 할까요? ㅎㅎ

2.png

3.png

와인병으로 한쪽 벽면을 꽉 채웠더라구요. 마음같아서 바로 하나 꺼내먹고 싶네요 ㅎㅎ!!

4.png

5.png

친구와 나눠먹으려고 주문한 고르곤졸라피자! 특히 꿀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함께 나온 버터프라이드 라이스. 스테이크고기와 샐러드 조합이 꽤 마음에 들었어요! 정말 봐도봐도 또 먹고싶네요!


맛집정보

고담2015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봉은사로6길 25


소개팅 성공률을 올릴 수 있는 고담 2015!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히야....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 침 질질 흘리면서 잘 보고 갑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qquec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인병을 저렇게 진열해놓으니 멋지네요!!
스테이크랑 고르곤졸라도 넘 맛나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