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크한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 송스키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욧!!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사랑하는 @qqueck 이에요.

이 곳은 단호박 해물 떡볶이로 유명해진 곳, 바로 "송스키친" 이에요! 제가 몇일 동안 가고싶어서 눈여겨 보던 곳 중 하나에요!

처음에 친구 인스타를 우연히 보다가 사진을 보고 위시리스트에 담았답니다! 그리고 제가 단호박을 엄청 좋아하기 때문이기도 해요 ㅎㅎ 결과는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나쁘진 않았어요!

2.png

3.png

4.png

5.png

여기서 제일 유명한 단호박 해물 떡볶이를 드디어 먹어보았네요 ㅎㅎ 기대가 엄청 커서 그런지 맛은 음... 뭐라고 할까요... 100% 마음에 들지는 않았네요.

개인적으로 단호박의 달달함이 좀 더 많았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남았어요. 가격에 비해서 조금 비싸다고 느꼇어요. 대략 25,000원 정도 했는데 조금만 가격을 내리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맛집정보

송스키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영동 168-3


엔티크한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 송스키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영동 16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ㅎㅎ 맛있어보여요! 먹어 보고 싶네요

가격이 좀 합리적이라면 더 맛있었겠군요^^

단호박의 노란속살이 이 아침 행복하게 다가 오네요~~

5384D81E-0202-4409-B5FD-3646DB4FAD2E.jpeg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qqueck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663.08
ETH 2893.4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