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맛집이 되고 싶은 곳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욧!!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사랑하는 @qqueck 이에요.

이번에는 연남동 맛집을 한 곳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이름하여 "킨지" 라는 곳 입니다. 위치도 찾기 편하고 맛도 맛있고 분위기도 최고랍니다!

정통 일식집을 모토로 한 이 곳은 일본 가정식이 맛있는 곳입니다. 특히 사케동은 연어와 밥이 따로 나오는데 굉장히 신선한 느낌이였습니다! 연어 부위가 다양하게 나와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통통한 연어 살코기를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르 녹는 맛이 일품이에요!

연남동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킨지" 방문을 꼭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2.png

3.png

4.png


맛집정보

킨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373-10


연남동 맛집이 되고 싶은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373-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비쥬얼죽이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qqueck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