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칵테일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사랑하는 @qqueck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 칵테일바 하나를 포스팅 하려고해요. 바로 “폴스타” 라는 곳인데 정말 분위기가 근사한 곳이랍니다.

가격대는 당연히 칵테일바라 그런지 좀 비싸긴 했지만 그래도 서비스도 좋고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한잔 마시고 올 수 있었어요.

한가지 단점은 이곳에 위치한 흡연실 떄문에 담배냄새가 좀 나더라구요. 아무래도 제가 천식이 있어서 담배냄새에 예민한 편이라서 오래는 못 있다가 나왔어요. 이 부분을 제외하고는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2018-06-01_2.png

역시 깔끔하게 정돈 되어 있는 잔들을 보니 어서 빨리 칵테일을 한잔 마시고 싶어지더라구요!

2018-06-01_1.png

블러드메리 라는 칵테일을 주문했습니다. 피로 물든 칵테일이라는 뜻인데 조금 뜻은 섬뜩하지만 맛은 토마토주스에 가까웠어요!

2018-06-01_3.png

카츠샌드를 입가심 삼아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빵이 정말 부드럽고 그리고 중간에 들은 카츠가 바삭바삭해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이건 정말 꼭 드셔보셔야 할 것 같아요 ㅎㅎ


맛집정보

폴스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48-14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칵테일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48-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진짜 맛잇게 생겼습니다 ㅎㅎㅎ 저도 먹고 싶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qqueck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